기네스맥주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기네스맥주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네스맥주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기네스맥주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5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기네스맥주 기업소개

2. 수입맥주 시장상황분석

3. 기네스맥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네스맥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기네스맥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마케팅 전략수립
(1) 마케팅내용
(2) 기대효과
본문내용
기네스맥주는 아일랜드의 걸작이라 불리는 대표적 흑맥주 브랜드.

아일랜드의 상징이자 세계 1 위 흑맥주.

검은색 맥주와 선명하게 대비되는 부드럽고 달콤한 흰 거품 층은 기네스 맥주의 상징

디아지오 그룹 소속
-1997 연 설립된 디아지오는 세계 180 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주류기업

-‘날’을 뜻하는 라틴어 ‘dia’와 ‘세계’를 뜻하는 ‘geo’를 합성한 회사명은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즐기다 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가치를 나타냄

-디아지오 그룹 총 순 매출액 중 기네스가 차지하는 비율 : 약 2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수립 PPT - SM 마케팅연구
  • 마케팅발표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엔터테인먼트산업의 정의3. 3대기획사 전략비교(1) SM엔터테인먼트(2) YG엔터테인먼트(3) JYP4. SM엔터테인먼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M엔터테인먼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전략수립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SM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설립되었으며 음반기획 및

  • 칭다오맥주 마케팅전략[TSINGTAO beer Marketing Strategy]
  • SWOT 분석 - 약점현금유동성 부족 - 칭다오는 아사히와 손을 잡았다프리미엄 이미지의 부재SWOT 분석 - 위협메이드인 차이나에 대한 부정적 인식SWOT 분석 - 기회칭다오의 성공적 국내 축제 마케팅 사례 수입맥주시장 3년간 4.5배 증가한,중 FTA 타결 및 한,중 교류 급물살전략수립경쟁사 분석ASAHISAPPOROSTP 분석4P 분석IMC 전략칭다오 맥주 축제1903년 8월 게르만 맥주 설립1993년 청도맥주 주식 유한 회사가 설립2008년 북경 올림픽 공식후원 기업국제

  • [마케팅] 하이트(Hite) 마케팅 전략
  • SWOT6.1 과거의 SWOT 분석6.2 현재의 SWOT 분석 7. 4P(Marketing mix)7.1 제품(Produce) 7.2 가격(Price) 7.3 유통(Place) 7.4 촉진 전략(Promotion) 8. STP 전략수립8.1 Segmentation8.1.1 인구 통계적 변수8.1.2 심리 분석적 변수8.1.3 구매 행동적 변수8.1.4 추구효익 변수8.2 Target Marketing8.3 Product Positioning8.3.1 속성에 의한 Positioning8.3.2 경쟁제품에 의한 Positioning 8.3.3이미지에 의한 Positioning9. 포터의 산업구조분석을 통한 맥주시장9.1 기존 경쟁기업9.2 진입장벽9.3 공급자의 교섭

  • [경영분석] 하이트맥주 경영전략 분석
  • SWOT 분석-21Ⅷ. 대안 1 - 하이트 맥주의 재포지셔닝1. 재포지셔닝 전략-22Ⅸ. 대안 2 - 하이트 프라임 출시1. 하이트 프라임의 신제품 개발 계획-242. STP 전략-253. 4P 전략-264. 하이트 프라임에서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29Ⅹ. 하이트 브랜드 분석1. 하이트 기업의 브랜드 변천 과정-

  • [마케팅] 하이트맥주 마케팅전략
  • SWOT 분석-21Ⅷ. 대안 1 - 하이트 맥주의 재포지셔닝1. 재포지셔닝 전략-22Ⅸ. 대안 2 - 하이트 프라임 출시1. 하이트 프라임의 신제품 개발 계획-242. STP 전략-253. 4P 전략-264. 하이트 프라임에서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29Ⅹ. 하이트 브랜드 분석1. 하이트 기업의 브랜드 변천 과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