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맥주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기네스맥주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OB맥주 기업현황분석과 OB맥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OB맥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향후전략수립 PPT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발표자료
- [OB맥주 마케팅PPT] OB맥주(오비맥주)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OB맥주 향후전략제언
- 유니클로 소개와 기업핵심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략수립 PPT
- 아사히맥주 국내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aP전략분석및 아사히맥주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PPT -아사히맥주 마케팅연구
- 하고 싶은 말
-
기네스맥주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기네스맥주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5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기네스맥주 기업소개
2. 수입맥주 시장상황분석
3. 기네스맥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네스맥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기네스맥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마케팅 전략수립
(1) 마케팅내용
(2) 기대효과
- 본문내용
-
기네스맥주는 아일랜드의 걸작이라 불리는 대표적 흑맥주 브랜드.
아일랜드의 상징이자 세계 1 위 흑맥주.
검은색 맥주와 선명하게 대비되는 부드럽고 달콤한 흰 거품 층은 기네스 맥주의 상징
디아지오 그룹 소속
-1997 연 설립된 디아지오는 세계 180 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주류기업
-‘날’을 뜻하는 라틴어 ‘dia’와 ‘세계’를 뜻하는 ‘geo’를 합성한 회사명은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즐기다 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가치를 나타냄
-디아지오 그룹 총 순 매출액 중 기네스가 차지하는 비율 : 약 2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