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네오임플란트 신규 고객유치를 위한 프로모션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0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 분석(Situation Analysis)
마케팅 목적 및 목표 설정
(Marketing Objectives and Goals)
마케팅 행동 계획
(Marketing Action Plan)
기대결과
- 본문내용
-
네오바이오텍
국내에서 3번째로 임플란트 시장 진출,
그러나 인지도 부족으로 부진함.
미 FDA 인증
INNO-BIZ 기업으로 선정, 정부로부터 종합적 지원
기술수출 마케팅 지원사업 대상기업으로 선정
산학연 공동기술 개발 컨소시엄 사업참여
8개 대학과 임상연구계약 체결
자체 유통망 구축
다양한 임상실험 DATA 획득
임상성공률 98%
경쟁사
osstem
국내점유율 1위
지난해 매출액 348억
수입에 의존하던 임플란트의 국산화
Dentium
국내점유율 2위
2002년 8월 임플란티움 출시, 그러나
뒤늦게 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저가정책으로 시장점유율 2위 차지
If 1. 일반 환자
환자 = 임플란트 최종 소비자
임플란트 제조사에 대한 인식 ZERO
∴ 임플란트 = 네오플란트 효과 기대
TV, 신문, 잡지, 인터넷 등의 대중매체에 네오플란트 홍보 가능
타겟
If 1. 치과의사 대상 광고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사용하는 implant회사를 바꾸라고
광고하는 것은 자기제한적인 전략
If 2. 일반 환자 대상 광고
일반대중에게 노출이 많이 되어야 함
전문인이 아니기 때문에 임플란트에 대한 기초 지식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