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SKT(sk텔레콤)의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K Telecom 연혁
2. 이동통신 시장규모 및 점유율분석
3. 이동통신 시장의 산업분석 모형
4. SKT의 SWOT분석
5. 타 업체 서비스 비교/분석
6. SKT의 현재 서비스 분석
7. SKT의 서비스 개선방향
8. SKT의 신 서비스 개발
본문내용
SKT의 SWOT분석

1) 높은 브랜드 인지도
2) 위성DMB 시장 독점
3) 지속적으로 Business model 개발
4) 미래 이동통신의 화두인
컨텐츠 확보에 주력


1) 전세계적으로 IT, 통신 관련
분야 기술 발달
2) 전세계적으로 이동통신에 대한
관심과 이용 확대
3) 고객들의 Life style의 변화
4) 무선통신 분야의 발전 가능성

SKT의 현재 서비스 – TU

언제 어디서나 휴대전화, 차량용 단말기로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TV, 영화, 오디오등 모든 미디어를
고화질, 고음질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

영화, 뉴스, 스포츠, 드라마 Ch Blue등 비디오 7개 채널과
어학, 최신가요, 최신팝송 등 오디오 20개의 채널을 보유

SKT의 현재 서비스 – TU

항상 휴대 가능한 휴대폰겸용 단말기와
차안에서 즐기는 차량용 단말기로
항상 실시간으로 TU를 즐긴다!

고속주행속에서도 초고속 고화질의 TU,
고음질의 TU를 즐길 수 있다!

SKT의 현재 서비스 – 사회공헌 서비스

업계 리더로서 SKT는 소비자로 인해 번 돈은 사회에 환원한다는 취지로 각종 사회 공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이는 한편 경쟁사들과의 차별화 전략으로도 이용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CRM 이론 51. CRM의 도입 목적 52. CRM의 기대효과 53. CRM의 구성 요소 64. CRM의 수립과 활용 6본론 2 - CRM 실제 71. 고객 행동 분석과 대응 72. 발전전략 103. 사례 121) 래디슨 서울 프라자 호텔 122) 현대백화점 153) 태평양생명 174) SKT(SK Telecom) CRM 195) Swisscom의 Loalty 프로그램인 Joker 프로그램 216) HP의 실패사례 224. 성공적인 CRM을 위한 요인 225. 주의점 24본론 3 - e-CRM 261. e-CRM의 개념 262. e-Business model과 e-CRM 273. e-CRM 실제 311) LG텔레콤의 e-CRM 312) 네이버의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SKT의 기업비교 출처 및 참고문헌Prologue○ 선정동기이동통신업계의 선도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는 SK 텔레콤은 KTF 와 2강 구도로 이동통신업계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SK 텔레콤이 선도기업으로서 자리잡을 수 있었던 역량 중에서도 인적자원관리 부분에 대해 중점적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또한 SK 텔레콤의 위협적인 경쟁사인 KTF에 대해서도 살펴봄으로써 비교 분석을 통해 SK 텔레콤이 지속적으로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CRM(mCRM)414.4.7 시스템/어플리케이션 통합424.5 단말기 기술434.5.1 단말기 형태444.5.2 운영체제464.5.3 차세대 단말기474.6 m-commerce 어플리케이션484.6.1 성공조건484.6.2 어플리케이션 형태505. M-commerce 사례연구665.1 NTT 도코모(www.nttdocomo.co.jp)665.1.1 일본형 전자상거래의 사실상의 표준 i-모드665.1.2 i-모드 서비스675.1.3 NTT도코모의 성공요인695.2 노키아 (www.nokia.com)695.2.1 서비스 종류705.2.2 노키아의 성공요인715.3 SK텔레콤 (www.sktelecom.com)725.3.1

  • SKT(SK텔레콤) 마케팅전략분석과 SKT 기업분석
  • SK텔레콤 기업분석 Ⅰ. 들어가며1) 기업선정배경- 급속한 정보화의 진전으로 인해 이동통신은 크게 발달하였고 이에 따른 서비스도 다양하게 요구되고 있다. 1인 1소지, 우리에게 너무나도 밀접하게 다가와 있는 휴대전화! 세심한서비스, 맞춤형 서비스가 요구되는 시대! - 국내이동통신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급속하게 변모를 거듭하여 발전해 나가고 있다. 한 가지 특이한 현상은 고환율시대로 국가 경제가 얼어붙었는데도 유독 이동전화시장만은 더

  • SK텔레콤 기업분석
  • 서비스 3사가 클린마케팅을 지속하자는 데에 공감하고 있고 통신위원회의 강력한 조사와 제재로 향후 시장이 크게 안정될 것으로 기대② 신규사업 발굴․육성 강화 단기적으로는 자회사를 통한 신규사업이 SK 텔레콤의 중요한 축을 담당할 것이며, 중장기 전략으로는 통신, 방송 컨버전스 관련 사업, 와이브로, BcN 등의 유무선 컨버전스 사업과 텔레매틱스, 디지털홈, RFID 등 유비쿼터스 관련 사업 등을 적극 개발할 것. 자회사를 통한 성장 전략과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