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프랜차이즈 업체 세계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Part1.
프랜차이즈란..?
프랜차이즈의 효과
프랜차이즈의 종류 및 유형

[본론]
Part2.
BBQ 프랜차이즈 분석

Part3.
2. 서래 프랜차이즈 분석

[결론]
Part4.
1. 국내 프랜차이즈 세계화 방안
본문내용
PART 1 _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 세계화 현황
마케팅 방식 주의
두 유 노(Do you know?)
식의 질문형에 의존하는
마케팅
모르는 것을 가르쳐주겠다는
식의 뉘앙스로 외국인들에게
다소 거만하게 느껴짐

주입식 마케팅보다는 문화 이벤트 등을 이용한
마케팅
ex) 전통 차 마시기나
가부키 공연과 같은
문화 이벤트(일본)

중소업체의 난관 해결
현재
85%가 가맹점 100개 미만, 가맹점 1000개 이상은 13개 브랜드에 불과
다른 나라의 대형업체에 비해 경쟁력 부족

방안
중소업체들 또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정부 등 지원 필요 및 규제 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외식산업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
  • 경영스타일이 변천되어 왔음을 알 수 있다(박대환, 2000).6) 소상권 사업으로서의 외식산업외식산업의 성격 중 하나가 상권이 제한되어 있다는 점이다. 그러다 보니 입지에 대한 의존도가 크고 입지 유행에 따라 메뉴개발이나 인테리어 시설, 마케팅 전략이 좌우된다. 물론 전국을 상권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기업도 있으나 대부분 개인 점포형식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제한된 상권에서 사업을 전개해 나가야 한다. 제한된 상권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방안, 메뉴 개발 시스템의 정립, 전통 음식의 외식기업화 등으로 외식산업을 발전시켜야 하며 현재 외식업체가 요구하는 전문 인력 양성을 서둘러야 함을 인식해야 한다. 지금까지 모두 세 차례에 걸쳐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현실 및 문제점, 개선방안에 대해 알아봤듯이 한국의 프랜차이즈 산업이 세계화, 선진화되기 위해서는 우리만의 조리법을 비롯해 경영기법, 서비스 방법 등에 대해 독자적인 모델 개발 및 활성화를 통해 외식 프랜차

  • [한식의 세계화] 한식의 세계화의 현황과 방안
  • 세계화 홍보TacoBell신속 정확한 시스템의 홍보TGIF업계 최초의 홈페이지 구축 홍보우수성인식종가집김치건강 기능성식품의 인식한스비빔밥건강인식Doukin Donuts도넛과 커피라는 깔끔한 이미지 인식KFC전문 치킨 패스트 푸드점이라는 인식Mr.Chow고급화된 인식P.F.Changs인터리어 및 음식 경영 전반에서 고급화 인식PhoHoa선진국 웰빙 문화 조류에 부합하는 웰빙 인식Pizzahut매장 분위기의 주기적인 변화 인식Sweet Basil Restaurant프랜차이즈를 통한

  • [경영전략] 놀부의 성공요인과 새로운 방안
  • 업체와의 제휴, 자사의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하는 것이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4. 성공요인과 방안(1) 성공요인 분석1)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 이는 철저한 교육을 통한 가맹점 관리와 외식 프랜차이즈에서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모든 매장에서의 동일한 맛으로 함축할 수 있다. 놀부의 체인점을 개설하기 위해서는 일단 다른 체인사업에서와 마찬가지로 개설 전 교육을 충분히 실시한다. 그러나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점포를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경영이 기울고, 가맹점주가 피해를 본 사례를 많이 접할 수 있었다. 이러한 브랜드의 통폐합을 통해 핵심역량을 최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보고 싶었다. 이런 내부 역량 강화를 통해 한국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굳건한 위치를 다짐으로써 세계 1위 프랜차이즈 기업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제너시스는 2003년부터 해외시장에 뛰어들어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고 국내에서 제너시스는 현재 계속 새로운 브랜드를 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