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 기업현황분석과 SWOT,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한삼인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수립과 향후개선방안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1 / 2018.09.11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삼인 기업현황분석과 SWOT,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한삼인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수립과 향후개선방안제시 보고서입니다.

한삼인의 현재상황과 마케팅,경영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정립하여, 한삼인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한삼인 기업소개

2. 한삼인의 현재상황

3. 한삼인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

5. 한삼인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한심인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사례
(1) 브랜드 신뢰구축위한 마케팅
(2) 품질경영 전략
(3) 고객니즈 반영전략
(4) 캐릭터마케팅
(5) 전략적제휴전략
(6) 마케팅 프로모션전략

7. 정관장 전략과 비교분석

8. 한삼인의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1) Product 전략제언
(2) Price 전략제언
(3) Place 전략제언
(4) Promotion 전략제언

9. 한삼인 향후개선방향 제언
본문내용
농협인삼은 농협중앙회의 계열사로 2002년에 설립된 홍삼제조 및 유통회사이다. 한삼인이라는 브랜드로 대표되는 농협인삼 제품은 고급 6년 근 홍삼만을 취급하여 홍삼 엑기스, 절편, 정과, 분말, 환, 캅셀, 초콜릿, 캔디, 홍삼미용제품 등 150여 가지의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한삼인은 조합원 및 회원 농협들과 직접 계약 수매한 100% 대한민국 고려인삼을 원료로 농협의 신뢰와 정성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100% 국산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안전하고 믿음직스러운 홍삼을 제조 및 유통을 위해 설립된 회사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빕스(3) T.G.I 프라이데이스3. 자사분석 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① 보다 차별화된 음식② 최적의 시스템③ 고객 최우선주의④ 카멜레온 전략 (2) 가 격 (price) ① 메뉴별 가격대② 가격 만족도(3) 유 통 (place) ① 매장② 홈쇼핑(4) 촉 진 (promotion) ① 이벤트② 카드사 제휴3) SWOT 분석 Ⅲ. 결 론 1. 마케팅 대안 제시2. 향후 전략 3. 레포트

  • [서비스분석] 베니건스 성공 전략 및 향후 미래 전략
  •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빕스(3) T.G.I 프라이데이스3. 자사분석 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① 보다 차별화된 음식② 최적의 시스템③ 고객 최우선주의④ 카멜레온 전략 (2) 가 격 (price) ① 메뉴별 가격대② 가격 만족도(3) 유 통 (place) ① 매장② 홈쇼핑(4) 촉 진 (promotion) ① 이벤트② 카드사 제휴3) SWOT 분석 Ⅲ. 결 론 1. 마케팅 대안 제시2. 향후 전략 그 외 기

  • [마케팅] 하이트(Hite) 마케팅 전략
  • 경영이념4.3 브랜드 소개4.4 계열사 안내4.5 시장점유율과 매출현황5. Value Chain5.1 Firm infrastructure5.2 Human resource management(recruting, training, development)5.3 Technology development5.4 Procurement(원자재. 설비. 공급품 조달)5.5 Inbound logistics and Operation5.6 Outbound logistics5.7 Marketing5.8 Service6. SWOT6.1 과거의 SWOT 분석6.2 현재의 SWOT 분석 7. 4P(Marketing mix)7.1 제품(Produce) 7.2 가격(Price) 7.3 유통(Place) 7.4 촉진 전략(Promotion) 8. STP 전략수립8.1 Segmentation8.1.1 인구 통계적 변수8.

  • [경영학]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 새로운 외식문화 창조, 세계적 패스트푸드 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활동 실천.★ 윤리사무국 롯데리아 윤리경영 담당기관, 롯데리아 내 윤리적 기업문화 형성위한 업무 담당.사내 윤리행동준칙의 준수여부 점검, 위반하는 경우에 이를 조사, 보고, 조치하는 업무와 기업윤리교육, 제도수립 등 기업윤리실천을 위한 제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롯데리아 임직원과 관련된 불법, 부당 사례뿐만 아니라 비윤리적인 관행 및 위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제 목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목 차 ■I. 서 론II. 본 론① 티켓링크 선정이유② 티켓링크 회사 소개 및 연혁③ 사업 분야④ 티켓링크의 SWOT분석⑤ 5Forces 모델을 통한 전략⑥ 인터뷰 질문과 내용 - 동영상 첨부⑦ 인터뷰를 통한 티켓링크의 차별화 전략⑧ 전략적 마케팅 제안 - STP전략과 4P Mix전략III. 결 론 (향후 티켓링크의 발전 방안)▶ 부록 : 티켓링크 관련 기사(2005년도)I. 서론고도의 산업발달로 인해 기본적인 욕구였던 의식주 문제가 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