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 기업현황분석과 SWOT,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한삼인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수립과 향후개선방안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1 / 2018.09.11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삼인 기업현황분석과 SWOT,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한삼인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수립과 향후개선방안제시 보고서입니다.
한삼인의 현재상황과 마케팅,경영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정립하여, 한삼인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목차
-
1. 한삼인 기업소개
2. 한삼인의 현재상황
3. 한삼인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
5. 한삼인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한심인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사례
(1) 브랜드 신뢰구축위한 마케팅
(2) 품질경영 전략
(3) 고객니즈 반영전략
(4) 캐릭터마케팅
(5) 전략적제휴전략
(6) 마케팅 프로모션전략
7. 정관장 전략과 비교분석
8. 한삼인의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1) Product 전략제언
(2) Price 전략제언
(3) Place 전략제언
(4) Promotion 전략제언
9. 한삼인 향후개선방향 제언
- 본문내용
-
농협인삼은 농협중앙회의 계열사로 2002년에 설립된 홍삼제조 및 유통회사이다. 한삼인이라는 브랜드로 대표되는 농협인삼 제품은 고급 6년 근 홍삼만을 취급하여 홍삼 엑기스, 절편, 정과, 분말, 환, 캅셀, 초콜릿, 캔디, 홍삼미용제품 등 150여 가지의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한삼인은 조합원 및 회원 농협들과 직접 계약 수매한 100% 대한민국 고려인삼을 원료로 농협의 신뢰와 정성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100% 국산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안전하고 믿음직스러운 홍삼을 제조 및 유통을 위해 설립된 회사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