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객실의 개념,분류,가격 정책[Hotel room concepts, classification, pric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적 의미의 객실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과
조용하고 안락한 잠자리
장소를
제공하는 건축물 공간의
일부
- 목차
-
1. 호텔객실의 개념
2. 호텔객실의 특성
3. 호텔객실의 기능
4. 최근객실의 경향
5. 호텔객실의 분류 및 종류
6. 호텔 가격의 정의&개념
7. 가격결정의 요인
8. 신제품 가격 정책(2가지)
9. 기존상품 가격 정책(4가지)
10. 심리적 가격 정책(3가지)
11. 단수가격 사례
12. 할인 가격 정책
- 본문내용
-
1. 호텔객실의 개념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거처하게 하거나 접대하는 방
주요목적 : 숙박
웹스터 사전
“벽에 의해 분리된 건축물 내의 공간 또는 유사한 공간의 벽 등에 의해 분리된 공간”
현대적 의미의 객실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과 조용하고 안락한 잠자리 장소를 제공하는 건축물 공간의
일부
2. 호텔객실의 특성
1. 비저장성
호텔객실은 당일 판매되지 않으면 저장해 두었다가 다음날 다른 고객에게 다시 팔 수 없는 시한성 상품
2.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
고객이 호텔객실 상품을 구매하는 장소와 소비하는 장소가 동일한 상품
3. 고정비의 비율이 높다
인건비, 감가상각비, 건물유지비용 등 고정비 비중이 큼
호텔객실의 기능
1) 호텔객실의 기본조건
1. 안정성 - 보안
2. 쾌적성 – 호텔내의 온도, 공기, 환기, 햇볕 등
3. 청결성 – 고객이 머물고간 자리 항상 청결하게 유지, 침구류 등 청결
4. 편리성 – 객실 내 동선 편리하게 가구, 소모품 비치, 사용안내서 등 비치
5. 개인생활의 보호 – 고객의 생활과 정보 철저 보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