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코모도 호텔의 고객 유치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tion
1) Commodore Hotel Introdution & The current circumstances
2) Financial position analysis of Commodore Hotel
3) Survey analysis
4) SWOT analysis
Body
1) Concept Introdution & Selection reason
2) Hotel physical environment observation
(1) Interior design problem analysis & improvement
(2) Exterior design problem analysis & improvement
3) Green Hotel graft plan for environment-friendly
(1) Necessity
(2) Detailed application
4) Oriental medicine program
(1) Oriental medicine beauty treatment & Aesthetic
(2) Expected Effect & profitability
Conclusion
Previous SWOT analysis comparison
- 본문내용
-
b. The current circumstances
previous Busan Commodore hotel was the worst hotel in the city but these days, hotel is famous of korean style architecture. The hotel is located near Busan station, Nampodong, Guk-je Market, level hotel by remodeling in 2005. The commodore hotel which is five-star hotel has several chain hotels nation-widely so it constructs chain system also is pushing ahead with "hotel grouping". The commodore hotel is planning to take over the other three commodore hotels in Busan,Po-hang and Guung-ju except head office for differentiation with first-class hotel in Busan as a foothold of hotel improvement.
코모도 호텔 관계자는 ‘이번에 인수한 3개 호텔은 코모도 호텔의 30여년 경영 노하우를 적용해 전국 규모의 호텔 체인 위상 정립의 발판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하고 ‘좀 더 나은 서비스와 파격적인 특전으로 고객몰이에 앞장 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영숙 코모도 호텔 회장은 ‘부산 지역의 특급 호텔들과는 다른 차별화 된 경영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라며 ‘몇년 후에는 누구나 인정 할 수 있는 호텔 체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모도 호텔은 지난 1979년 7월 부산 중구 영주동에 문을 열었으며 조선시대 왕궁 모습을 재현한 지하3층, 지상15층 규모로 314개의 객실과 대연회장, 레스토랑, 레저 스포츠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해군제독을 지칭하는 ‘코모도’라는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외적의 침입이 잦았던 부산을 지켜 낸 이순신 장군을 상징화 하였으며,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