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 목차
-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Ⅱ. 아트박스 기업상황분석
1. 자사분석
2. 중국시장분석
3. 시장변화분석
4. 고객분석
5. 경쟁자분석
Ⅲ. 아트박스 SWOT분석
Ⅳ. 아트박스 STP전략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Ⅴ. 아트박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1) 기프트 마케팅
2) 유동인구 많은 곳과 제휴
3) PPL전략
- 본문내용
-
- 비용적 측면을 고려한 가격전략
팬시의 경우 캐릭터 등에 대한 라이선싱 등의 추가 비용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같다고 보이는 완구에 비해 비용이 더 들어간다. 보통의 라이선싱의 경우는 회사마다 다다르지만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디즈니의 경우 한국 중소기업과의 계약 기준으로 납품가의 14%를 디즈니에 라이선싱을 지불해야 된다. 때문에 수익적인 측면에서도 보통의 완구보다 비용이 들기 때문에 완구보다 비싼 가격이 필요한 시점이다. 결론적으로 일반적인 완구보다 조금 높은 가격의 가격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