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AVER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및 네이버 SWOT,STP분석과 해외진출 전략사례연구(구글의 성공전략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네이버 NAVER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및 네이버 SWOT,STP분석과 해외진출 전략사례연구 (구글의 성공전략과 비교분석) PPT레포트입니다.

총 2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NAVER 네이버 기업개요

2. 네이버의 해외진출 배경

3. NAVER SWOT분석

4. 진입국가 -> 미국

5. 네이버의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6. 네이버의 검색엔진

7. Google의 검색엔진
NAVER에 적용

8. NAVER 광고상황분석

9. Google의 광고 성공전략

10.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11. 네이버의 엔터테인먼트사업 분석

12. 결론
본문내용
1) 키워드 광고
사용자 검색결과와 관련성 있는 광고만 링크 제공.

2) 애드센스 광고 (관련광고 제공)
텍스트를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제공.
문맥광고 서비스 : 웹사이트의 컨텐츠를 분석
-> 컨텐츠의 내용과 가장 관련성이 있는 광고를 게재

"구글도 광고로 수익을 얻고 있지만 소비자에게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얻은상태"

애드센스광고
사용자의 컨텐츠 분석 -> 관련성 있는 광고 제공

=> 고객중심, 신뢰도 UP

"네이버는 구글의 성공전략인 애드센스광고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컨텐츠를 분석하고 검색결과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할수 있으며 믿을만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신뢰도 얻을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식검색 서비스의 현황과 문제점 및 네이버 지식인 전략
  • 네이버 서비스의 접점2.정보화 사회에서의 지식의 중요성1) 정보와 지식의 중요성2) 정보와 지식의 전달과정과 검색의 기능3.지식검색 서비스 활성화의 이해1) 지식검색 서비스의 현황2) 지식검색 서비스 활성화의 이유3) 지식검색 서비스의 특징4.지식검색 서비스 산업의 외부환경 분석1) 시장환경 분석2) 경쟁사 분석5.네이버 지식검색 서비스의 내부환경 분석 및 마케팅 전략1) 네이버 지식검색 서비스의 발전과정2) SWOT3) STP 전략4) 마케팅 믹

  • [마케팅] 인터넷 포털 Daum 다음 인터넷서비스분석 및 실패분석
  • 목 차1. 서론(1) 선정 동기(2) Daum 소개(3) 산업 환경(시장 상황)2. 본론(1) STP(Segmentation, Targeting, Promotion)실패분석➊(2) SWOT(Strength, Weakness, Oppotunity, Threat)실패분석➋(3) 4P1) Product실패분석➌2) Price3) Place4) Promotion실패분석➍(4) 경쟁 기업(Naver, Cyworld, Empas, Yahoo)실패분석➎(5) 설문 분석(6) Daum의 부진과 서비스 실패 요인 정리(7) Daum의 미래 : 급변하는 인터넷 환경에 대한 대응 전략3. 결론4. 참고 문헌 및 자료 출처1. 서론(1) 선정동기A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성공요인분석)o S - W - O - T 분석(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o 4P 분석: 제품 - PRODUCT 전략 : 가격 - PRICE 전략: 유통 - PLACE 전략 : 홍보, 마케팅 - PROMOTION 전략o STP 분석: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 : 표적시장세분화 - TARGETING : 포지셔닝세분화 - POSITIONING 3. 티몬 - 광고전략, 스타마케팅, 수익모델 체제 분석4. 티몬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Ⅱ. 본론 3.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및 비교분석1. 소셜커머스 진출 사례 - 의류 기업

  • [마케팅] 포털사이트 Daum의 마케팅 전략분석 / 다음의 성공,실패 사례
  • 목 차1. 서론(1) 선정 동기(2) Daum 소개(3) 산업 환경(시장 상황)2. 본론(1) STP(Segmentation, Targeting, Promotion)실패분석➊(2) SWOT(Strength, Weakness, Oppotunity, Threat)실패분석➋(3) 4P1) Product실패분석➌2) Price3) Place4) Promotion실패분석➍(4) 경쟁 기업(Naver, Cyworld, Empas, Yahoo)실패분석➎(5) 설문 분석(6) Daum의 부진과 서비스 실패 요인 정리(7) Daum의 미래 : 급변하는 인터넷 환경에 대한 대응 전략3. 결론4. 참고 문헌 및 자료 출처1. 서론(1) 선정동기A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목차1. 선정배경2. 기업소개1) 구글2) 목표와 사명3) 기업정보3. 환경분석1) 미시환경 분석2) 외부 환경 분석 -거시3) SWOT 분석 4. 고객현황분석1) 시장현황2) 4P3) STP5. 전략제언1)설문조사분석2)4P전략6.결론1. 선정배경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