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AVER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및 네이버 SWOT,STP분석과 해외진출 전략사례연구(구글의 성공전략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네이버 NAVER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및 네이버 SWOT,STP분석과 해외진출 전략사례연구 (구글의 성공전략과 비교분석) PPT레포트입니다.
총 2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NAVER 네이버 기업개요
2. 네이버의 해외진출 배경
3. NAVER SWOT분석
4. 진입국가 -> 미국
5. 네이버의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6. 네이버의 검색엔진
7. Google의 검색엔진
NAVER에 적용
8. NAVER 광고상황분석
9. Google의 광고 성공전략
10.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11. 네이버의 엔터테인먼트사업 분석
12. 결론
- 본문내용
-
1) 키워드 광고
사용자 검색결과와 관련성 있는 광고만 링크 제공.
2) 애드센스 광고 (관련광고 제공)
텍스트를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제공.
문맥광고 서비스 : 웹사이트의 컨텐츠를 분석
-> 컨텐츠의 내용과 가장 관련성이 있는 광고를 게재
"구글도 광고로 수익을 얻고 있지만 소비자에게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얻은상태"
애드센스광고
사용자의 컨텐츠 분석 -> 관련성 있는 광고 제공
=> 고객중심, 신뢰도 UP
"네이버는 구글의 성공전략인 애드센스광고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컨텐츠를 분석하고 검색결과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할수 있으며 믿을만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신뢰도 얻을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