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만족 펀경영 재벌이된 CEO 버진그룹 회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모범생과는 거리가 먼 고교 중퇴 CEO
목숨을 건 모험을 즐기는 괴짜 CEO
안전한 삶을 추구하는 인생은 크게 실패할 일도 절망할 일도 없으나 성공이 어떤 것인지는 결코 알 수 없다. 두려워만 하지 말고 용기를 내고 다시 도전하라.
☞ 긍정적인 마인드, 용기, 열정과 끈기로 뭉친 CEO
- 목차
-
리처드 브랜슨(Virgin Group Richard Branson
버진그룹 ‘virgin group’ 소개
오늘날의 버진그룹 ‘virgin group’
Virgin Group: The Beginnings
버진그룹 사업영역
버진그룹 history
버진그룹 성공 경영전략
버진그룹 성공 마케팅전략
독특한 홍보전략 -기업 이미지 각인
펀(fun)경영을 통한 즐거움 제공
바이럴마케팅전략 (오프라인을 활용)
원 브랜드 멀티 소싱(One brand multi sourcing)
브랜드 확장 성공요인
브랜드 명성을 이용한 합작투자 확대
직원 우선의 직원만족 fun전략
Virgin그룹의 브랜드확장 현황
사회에 대한 책임의식 경영
- 본문내용
-
음반, 휴대폰, 인터넷, 식품, 항공 등 서로 연관성 없는 사업을 ‘버진브랜드’명
성을 이용한 합작기업 형식으로 사업다각화
- 각 계열사는 전문경영인을 두고 독자적으로 운영
- 주로 영어권 지역에 진출(영국,미국, 캐나다, 호주, 남아공, 인도 등 )
“소비자가 대접받지 못하는 시장을 찾는 것”이비즈니스
영토를 확장하는 비결
음반, 항공, 콜라, 휴대폰, 금융, 화장품, 미디어, 철도, 의류, 여행사업 등 200여개의 사업체 소유.
고용된 직원은 29개국, 약 5만여명.
“브랜드를 유명하게 만들기 위해서라면 때로는 나 자신마저 기꺼이 활용해야 한다” 돈이 많이드는 공중파tv광고등을 최소화 하고 ceo
자신이 이슈를 만들어 회사를 직접 홍보마케팅
- ‘나에게 무엇보다 직원이 최우선이고, 두번째가 고객이며, 세 번째가 주주다’
- 직원의 만족도는 곧 고객서비스와 직결된다
- ‘재미는 급여보다 더 큰 충성요인’- 즐겁게 일하는 문화
- 직원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 칭찬을 통해 동기부여, 동거동락
(1년에 한번씩 전 직원 브랜슨 소유 섬으로 초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