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딤채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딤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딤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딤채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딤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딤채 기업소개 및 브랜드소개
2. 딤채 제품소개
3. 딤채 마케팅 분석
STP 전략
SWOT 분석
4. 딤채 마케팅 전략
5. 새로운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브랜드 소개
탄생 배경
프랑스의 와인냉장고나 일본의 생선냉장고처럼 우리 고유의 음식문화인 김치를 위한 독특한 저장문화는 왜 없을까?
우리 고유의 보관 문화인 독(JAR) 문화를
발효과학으로 지켜내자
1995년 11월, 끊임없는 연구 끝에 세계 최초로 김치냉장고 시장을 개척하고, 대중화시키다.
예쁜 우리말에 담은 김장 김치의 옛 맛
발효과학을 통해 우리만의 저장문화 아이콘에서
새로운 음식 문화의 리더로!
딤채는 조선시대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말.중종 이전에는 침채(沈寀)라고 했는데 이때 김치는 소금물에 무우나 푸른채소를 절인 국물이 많은 형태였으며, 딤채라는 말을 쓸 무렵부터 고추라는 향신료가 본격적으로 사용되어 우리 고유의 김치의 원형이 완성 이후 딤채라는 말은 언어 변화과정을 통해 김치라고 불리어지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