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학생 및 직장인 대상 친환경 아침식사 제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회사현황
2. 창업 동기와 사업의 필요성
1) 창업동기
2) 우리가 아침급식을 해야 하는 필요성
3) 녹차 물로 재배해야 하는 필요성
3.제품 서비스 부문
1)제품군
2)제품의 효능
3)기업의 재산권 사항
4.마케팅 관리 부문
1) 시장상황 분석
-아침식사 시장 성공사례 및 경쟁업체
2) 제품 분석
- SWOT 분석
3) 마케팅 전략
-4P 전략
5. 고객관리 부문
6. 운영 부문
1) 사업자금
2) 운영방안
7. 인사관리 부문
8. 재무관리 부문

2.
3.

#별첨 1 : 프로젝트 추진 조직도 및 활동 내역 보고
2 : 설문지 자료 및 임의표본 추출 검사서


본문내용

2) 제품 분석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 기존 우유급식을 대신할 대체시장 확보
-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개척시장
- 과일생산시 녹차물(데아닌성분 첨가)을 첨가하여 재배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과일


- 비교적 고가격 정책
경쟁업체와의 상대적인 고가격 정책이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 기후변화에 민감함에 따른 제약성
과일의 특성상 생산량이 기후변화에 민감하여 수량 확보의 위험
- 보관비용의 고비용
과일의 특성상 재고관리의 고비용
OPPORTUNITY
THREAT
- 기존 우유급식을 대신할 시장의 확장
- 점점 증가하는 교육열과 저 출산으로 1~2명의 자녀에게 집중투자 되는 현상
- 데아닌성분의 첨가로 집중력 향상
- 홍보의 어려움
광고의 범람으로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고 인지도에서 재 이용률을 높이는 방향으로 마케팅을 전개한다.
- 신뢰도 구축의 어려움
학생들을 상대로 하는 사업은 저품질저가격에 대한 인상이 사회에 짙다. 이러한 것을 극복하기 위해 재배사진과, 무료시식 등의 이벤트를 활용하여 극복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웰빙 아침식사 업체 마케팅계획서
  • 아침 일찍 일어나 저녁 늦게 퇴근하는 현대인에게 식사를 제대로 갖춰먹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이 점에 착안하여 바쁜 출, 퇴근 직장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와 건강식을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제공하는 창업에 대해 연구하고자 한다. (3) 기대효과1. take out 점으로 점포 임대비와 초기 인테리어, 시설비의 절감이 가능하기 때문에적은 초기 창업 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다. - 프렌차이즈 기업으로 성장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아침식사나 점심식사를 간단히 해결하는 직장인, 맞벌이 부부, 대학생들을 집중적으로 Targeting 한다면, 소비자들은 만족감을 느끼고, 11조의 수익성이 높아질 것이다. 이로써, 11조의 온라인 반찬가게(Marketplace)는 판매자와 소비자가 서로 Win-Win이 되는 성공적인 사업 모델의 사례가 될 것이다.⓶ 최근 온라인 반찬가게들의 이슈화기사 소개 : 1인 가구 느는 데 식재료 값은 급등 “사먹는게 더 싸” 반찬가게 ‘짭짤’ “한끼 차림 만원 훌쩍” “비싼

  • [사업계획서] 도시락 창업계획서
  • 인건비2인 x 1,500,000– 1,960,000 = 1,040,000임차료1,000,000월 임차료 1,000,000원 약 15평 매장규모관리비400,000광고비600,000기타비용500,000영업이익2,313,000월 매출 기준월 평균 기준 / 단위 : 원 추정 손익계산서일일 점포판매량 200개 및 매달 단체주문 판매량 200개 추산“행복을 나르는 따뜻한 기업, 가치를 나누는 착한 기업”7. 재무정보예상손익분기점2013 1월2013 12월손실손익분기점 도달2014 1월약 24개월 후이익비용곡선수익곡선흑자발생!

  • <사업계획서> 삼각김밥(오니기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친환경적인 포장지를 이용 한다세 가지 맛의 삼각김밥을 만든다.4) Threat (위협)다른 프랜차이즈 점포들과의 경쟁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삼각김밥재 무 분 석1. 자금 조달 계획(단위 : 원)자 금대출금리 및 상환조건자기자금개인당 약 2,900,000 x 7(인원수) 타인자금제1은행권 사업자금 대출금13,000,000대출 금리 4~5%, 한도 는 5000까지 대출기간 상환기간: 36~48개월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합 계33,200,0002. 예상 매출액 및 소요비용 1) 개설 비용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학생들은 물론, 연무동 주민들까지 만족하며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도시락을 생각해냈다. 3. 사업 차별화전략1) 다양하게 담는다! ‘다담 도시락’ 칭호에 맞게 목표 타겟인 경기대 학생들이 가장 필요하다 여기는 “메뉴의 다양성”을 고려한 도시락. 고객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는 반찬들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차별화 될 것이다. 2) 개인 도시락 용기를 매장으로 직접 가져올 경우 5% 할인3) 연무동 및 우만동 거주 독거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