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oogle 윤리경영 사례분석과 구글 향후 시사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구글 Google 윤리경영 사례분석과 구글 향후 시사점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구글 기업선정배경
① Google의 10가지 진실
② Google 포춘지선정
2. 구글 기업소개
① Google 회사소개
② Google 기업문화분석
③ Google 행동강령
Ⅱ. 본론
1. 윤리경영의 정의
2. 환경 윤리
① 구글의 대체 에너지 개발
② 구글의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상용화
3. 구글 인사윤리 사례분석
① 구글의 인사조직(복지)부분의 윤리
(1) 금전적 보상
(2) 비금전적 보상 (+성과와 효과)
(3) 복지제도의 성과
4. 구글 재무회계 윤리 사례분석
5. 구글 마케팅 윤리 사례분석
① Adwords 와 Adsense
(1) Adwords 장점
(2) Google 광고 거제 원리
6. 구글 정보관리 윤리 사례분석
Ⅲ. 결론
- 구글 윤리 경영의 경영상 시사점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① Adwords 와 Adsense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 광고주는 애드워즈에 가입함으로써 구글 웹사이트와 애드센스에 가입한 웹사이트들에 광고를 넣을 수 있다. 즉, 구글에 어떠한 키워드를 입력한다면, 애드워즈에 가입된 광고주들 중 입력 키워드의 유사성을 통해서 선택된 광고주의 검색결과가 첫 페이지에 홈페이지를 노출 시킬 수 있다. 또한, 클릭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합리적인 광고방식이다.
애드센스란, 검색을 통한 방법이 아닌 애드센스에 등록된 홈페이지들(매체)의 특성에 따라서 광고를 자동적으로 배정해주는 서비스이다. 즉, 모바일리뷰 관련 블로그에서 애드센스를 신청한다면 그 블로그에는 모바일관련 광고주들의 광고들이 자동적으로 붙게되고, 이를 클릭하게 되면 광고주는 광고비를 구글에 지불하고, 지불된 금액의 일부를 블로그 관리자에게 넘기는 방식이다.
철저히 광고주를 위한 광고 프로그램으로서 구글에서 키워드 검색을 하였을 때 우측 영역에 그에 맞는 광고 리스트를 올려주는 것이다. 이는 클릭당 광고방식(CPC방식)을 사용함으로써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고 잠재고객에 의한 키워드 검색으로 고객측이 비교적 타게팅되어 예산의 통제 및 광고주의 만족도가 높다.
- 참고문헌
-
Google
한국일보
연합뉴스
서울신문
네이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