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 LG유플러스 가격전략분석/ LG유플러스 광고,판매촉진전략분석및 향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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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 LG유플러스 가격전략분석/ LG유플러스 광고,판매촉진전략분석및 향후전략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시장세분화
(1)스마트폰 구매 시 고려하는 조건 및 브랜드 인식
(2)가격민감도 분석
2. LG유플러스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전략
(1)표적시장 선정
(2)포지셔닝전략
1) 일등효과
2) 선점효과
3) 상품속성
4) 대비효과
5) 사용자
- 스타마케팅
3. LG유플러스 단계별 마케팅전략
(1) 도입기전략
(2) 성장기전략
(3) 성숙기전략
4. LG유플러스 가격전략분석
(1) 준거가격
(2) 요금할인
(3) 묶음상품
(4) 가격차별전략
(5) 비선형가격전략 ? 이중요율, 민감도
5. LG유플러스 광고전략 & 판매촉진전략
(1) 광고전략
u+ 런칭
스마트폰 시장진입
최초의 LTE
LTE-A 도입
(2) PR전략
(3) 판매촉진전략
가격수단을 활용한 판매촉진
비가격수단을 활용한 판매촉진
6. 결론
- 본문내용
- 앞서 언급했듯이 U+는 타사와 다르게 3G시장을 거치지 않고 2.5G시장에서 바로 4g시장으로 진입하였다. U+는 통신 3사 중 가장 늦게 출범한 후발주자이며, 4G시장에도 선두주자가 되지 못했지만 U+가 가진 기술력을 강조하며 신규고객가입자수를 증대시키고 있다. 특히 100% LTE라는 새로운 속성을 강조하면서 3G가 섞이지 않은 100% 망을 사용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기업임을 강조한다. 또한 우리나라 전역에 LTE 전국망을 구축함으로써 세계 최초의 전국망을 구축한 기업임을 강조한다. 단순히 LTE 속도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통신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통화 품질, 데이터 서비스 역시 경쟁우위에 있음을 함께 언급함으로써 경쟁 우위가 있는 기업임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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