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afone 보다폰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1. 서론
기업선정동기
2. 본론
1) 기업 개요 및 현황
2) 현재 글로벌마케팅전략
3) 한국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마케팅전략
- 환경 분석
거시환경분석
미시환경분석
- 진출 방식
- SWOT분석
장점(Stren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 STP분석
Segma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마케팅믹스(4P)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판매촉진(Promotion)
3.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스마트폰의 활성화와 더불어 SNS이용자 수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우리는 이를 활용하여 기업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예를 들어 카카오톡을 이용해 1:1광고를 한다던지, 페이스북을 이용해 친구추가를 하고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소정의 상품을 준다던지, 유투브를 이용해 감각적인 영상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들인다던지, 트위터를 이용해 팔로워들에게 기업의 정보를 준다던지, 미투데이를 이용해 기업을 홍보하는 등의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카카오톡에서 광고를 보면 바로 지우는게 보통이고, 페이스북에서도 상품만 받고 좋아요 취소를 하는가 하면, 유투브는 순간 재미를 느낄 뿐이거나 트위터는 유명한 사람이 아니고서야 시선을 주지 않고, 미투데이의 글은 하루에도 수많은 글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무작정 이런 방법으로만 접근하는 것은 실패를 부를 수도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