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afone 보다폰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서론
기업선정동기

2. 본론
1) 기업 개요 및 현황

2) 현재 글로벌마케팅전략

3) 한국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마케팅전략
- 환경 분석
거시환경분석
미시환경분석
- 진출 방식
- SWOT분석
장점(Stren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 STP분석
Segma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마케팅믹스(4P)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판매촉진(Promotion)

3.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스마트폰의 활성화와 더불어 SNS이용자 수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우리는 이를 활용하여 기업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예를 들어 카카오톡을 이용해 1:1광고를 한다던지, 페이스북을 이용해 친구추가를 하고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소정의 상품을 준다던지, 유투브를 이용해 감각적인 영상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들인다던지, 트위터를 이용해 팔로워들에게 기업의 정보를 준다던지, 미투데이를 이용해 기업을 홍보하는 등의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카카오톡에서 광고를 보면 바로 지우는게 보통이고, 페이스북에서도 상품만 받고 좋아요 취소를 하는가 하면, 유투브는 순간 재미를 느낄 뿐이거나 트위터는 유명한 사람이 아니고서야 시선을 주지 않고, 미투데이의 글은 하루에도 수많은 글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무작정 이런 방법으로만 접근하는 것은 실패를 부를 수도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vk 모바일 성공사례
  • SWOT 분석 및 상황분석하루가 다르게 최신형 모델이 쏟아져 나오는 휴대폰 시장에서 중소규모의 기업이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단기간에 이름을 알리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유명한 브이케이는 뛰어난 기술력과 톡톡 튀는 마케팅으로 단말기 사업에 뛰어든 지 단 3년 만에 무서운 속도로 성장한 모바일 전문 기업이다.VK 주식회사는 지난 97년 이동전화 단말기용 2차 전지 생산업체로 설립된 이후, 2001년 GSM(유럽형 이동통신 방식)

  • 삼성애니콜,삼성애니콜마케팅전략,삼성애니콜유럽시장진출,애니콜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Anycall& NOKIA< 목차 >주제 선정 동기 및 배경 조사 계획 일정 Introduce 애니콜 애니콜이란? 애니콜 연혁 애니콜 조직도 애니콜 경영 마인드 Introduce 노키아1) 노키아란? 2) 노키아 연혁 3) 노키아 조직도 4) 노키아 경영 마인드 애니콜 분석애니콜 전략경영 애니콜 환경분석 애니콜 SWOT 분석 애니콜 핵심역량 애니콜 4P 분석 애니콜 STP 전략 노키아 분석1) 노키아 국제경영전략 2) 노키아 환경분석 3) 노키아 SWOT 분석 4) 노키아 4P분석 모바일 시장

  • FC서울 스포츠마케팅
  • FC서울 Sports Marketing- 목차 - Ⅰ. 서론1. 연구배경 및 목적2. FC 서울 구단소개 Ⅱ. 본론1. 국내 프로축구 환경과 고객 분석1-1. 국내 프로축구 산업의 산업구조분석 (5 Forces Model)1-2. FC 서울의 고객 분석1-3. 산업구조분석과 고객 분석을 통한 FC서울의 SWOT 분석2. FC 서울의 마케팅 전략 분석2-1. STP 전략분석2-2. 마케팅 믹스 분석2-3. 종합적 분석 결과 3. 해외유명구단의 성공요인 벤치마킹 (Manchester United)3-1. 선정이유 & 구단소개3-2. Manchester United의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