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pace 마이스페이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마이스페이스 실패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myspace 마이스페이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마이스페이스 실패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마이스페이스란?
2. 다른 SNS와의 비교
1) 마이스페이스 vs 페이스북
2) 마이스페이스 vs 싸이월드
3. 마이스페이스의 실패 사례
4. 마이스페이스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마이스페이스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이스페이스 Positioning Map
Ⅲ. 결론
마케팅전략 제언
①확실한 강점을 통한 전문화
②새로운 마케팅 시도
- 본문내용
-
마이스페이스의 초기 포지셔닝은 기본적인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춘 메시지 기능에다가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추가한 SNS였다. 엔터테인먼트 기능 중 특히 음악과 채널(TV)을 강조하였다. 오락성을 강조한 마이스페이스, 하지만 모든 것을 갖추려다 실패했다.
때문에 마이스페이스는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바로 New마이스페이스를 통해서다. New마이스페이스는 엔터테인먼트 기능 중 채널(TV)를 과감하게 버리고 음악 중심의 SNS를 추구하고 있다. 집중의 법칙을 따르고 있는 것이다. 다른 것은 버리고 오직 ‘음악’이라는 엔터테인먼트 기능에 집중하여 사용자에게 음악SNS하면 마이스페이스를 떠올리도록 하는 거다. 이를 통해서 New마이스페이스는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