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Outback Steakhouse
1-1 기업 소개

2 Vision과 목표설정
2-1 사업영역
2-2 경영 이념과 경쟁관계
2-3 사업구조와 기능 평가
2-4 핵심사업 파악
2-5 주요 경영목표의 설정

3 외부 환경의 분석
3-1 거시환경 분석
3-2 Porter의 산업 환경 분석

4 내부 환경의 분석
4-1 핵심 역량
4-2 경영자원과 조직 능력

5 S W O T
6 전략대안의 도출
본문내용
Outback Steakhouse

1 기업소개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시작


창업주 : Chris T. Sullivan / Robert D. Basham / J. Timothy Gannon


점포운영 : 현재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의
22개 국가에서 1200개 이상의 점포 운영


(미국) OSI Restaurant Partnership이 소유/운영

(외국) 프랜차이즈와 합작투자의 형태의 운영

(한국) 1997년에 ‘유한회사 오지정’과 프랜차이즈 계약으로 진출
현재 전국 100여개 매장 운영
참고문헌
-출처사이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http://www.outback.co.kr/
통계청http://www.kostat.go.kr/
아웃백 블로그 http://blog.naver.com/
http://cafe.naver.com/junes81.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90
코참비즈 http://www.korchambiz.net/
불고기브라더스 http://www.bulgogibros.com/
커매닉코리아 www.kermanigkorea.com/
세븐스프링스 http://www.sevensprings.co.kr/
T.G.I.프라이데이스는 홈페이지 www.tgif.co.kr

-출처논문-
김준완,Porter의 경쟁전략과 Miles와 Snow의 전략유형으로 본 세 기업의 경영전략,2006년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RIDAY'S 마케팅 전략 사례,2007년


-출처기사-
신한카드-아웃백,디시뉴스, 2010/05/18
"빕스 꼼짝마" 턱밑까지 쫓아온 아웃백·애슐리, 이투데이, 2012/02/02
패밀리 레스토랑 1위 다툼 치열,뉴스이투데이, 2012/02/02
아웃백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머니투데이, 2012/01/18
아웃백, 5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수상,연합뉴스, 2006/09/06
패밀리레스토랑 빅3 3色경쟁, 매일경제, 2011/11/21
빕스, 토종 브랜드 첫 브랜드파워지수(K-BPI) 1위, 머니투데이, 2012/03/13
우리나라 국민 평균 여가시간 ‘늘었다’,데이타뉴스, 2010/11/25
패밀리레스토랑업계 2011 결산·2012 전망,월간식당, 2012/01/26
돈벌이 탐닉하는 재벌家 아이들…서민 밥그릇 뺏기 '눈총', 노컷뉴스, 2012/01/22
한국후지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POS 통합정보시스템사업 수주, 디지털 타임즈, 2003/10/22
스테이크 메뉴판에 원산지, 무게 등 표시된다, 머니투데이, 2006/11/12
웰빙 패밀리 레스토랑 '토마토아저씨',엑스포츠뉴스, 2011/03/10
누룽지의 놀라운 변신은 시작됐다,스포츠조선, 2012/04/15
체리부로, '에드워드 권' 레스토랑에 닭고기 공급, 동아economy, 2011/10/31
아웃백·빕스 1,2위 경쟁 치열…, 이데일리, 2011/05/27
외식업계, 웰빙 바람에 한식 간편식 내놔, 뉴스토마토, 2012/03/17
야외에서 즐기는 호텔급 음식, 중앙일보, 2012/03/2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MC] 아웃백 브랜드 아이덴터티 구축
  • 아웃백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국내에는 97년 공항점 1호점을 개점하고 강남점, 홍대점, 종로점 등 현재 약 90여개의 매장이 개설되어 운영, 앞으로도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며 환대, 공유, 품질, 즐거움, 용기들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전략으로 계속해서 이미지를 높여가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서 인식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또한 아웃백 만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경쟁사들과 차별화를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분석(A+리포트)
  • 전략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Ⅴ. 7P MIX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5. 프로세스(Process)6. 물리적증거(Physical evidence)7. 직원(People)Ⅵ. 아웃백 마케팅 전략Ⅶ. 아웃백 성공요인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분석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소개1. OUTBACK의 탄생1980년대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붐이 일어났고, 미국인

  • 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아웃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웃백 매장방문후기(직원인터뷰 포함)
  •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아웃백 매장방문과 직원인터뷰(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평촌점(2) 주요 유동인구수, 연령대, 매출액, 장단점분석(3) 주변 상권 분석(4) 직원과의 인터뷰7. 결론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소개(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브랜드 개요호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하는 Outback’은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하고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이다. 3) 문화 마케팅아웃백은 ‘캣츠’나 ‘맘마미아’와 같은 문화와 관련된 이벤트를 꾸준히 하고 있다. 기술이 발달하고, 사회가 발전하면 할수록 문화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는 높아지기 마련이다. 그리고 아웃백은 그 사이에서 대중과 문화를 이어주고, 이익을 창출하는 마케팅 전략을 펴고 있는 것이다. 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SPT’ 분석1. Segmentation 세상에는 어떤 사람들이 있을까?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

  •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분석 아웃백 소개 아웃백 SWOT 분석 아웃백 STP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고객을 위한 전략을 수립, 만족 시켰기 때문에 고객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마케팅 전략 역시도 뛰어 날 것이라는 예측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한 적합한 마케팅 전략이 있었으므로 경제가 어려운 이시기에 올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최대 규모인 1540억원의 매출과 전년 대비 67%의 성장률을 기록,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재확인했기 때문이다.2) OUTBACK STEAKHOUSE 소개① 아웃백 이란?1980년대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