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분석(K2,노스페이스,블랙야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분석(K2,노스페이스,블랙야크)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아웃도어시장분석
아웃도어 ?
아웃도어 시장 규모
아웃도어 시장 타겟
아웃도어 시장 동향
현재 업계 브랜드 상황

2.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레드페이스 4P전략
레드페이스 SWOT분석

3. 레드페이스 경쟁사분석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4. 레드페이스의 현재
고객설문조사결과
PERCEPTUAL MAP
광고전략

5. 레드페이스 컨셉도출
F.G.I
TARGET
성공사례
본문내용
‘산에서 가장 춥고 혹독한 북면’

슬로건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NEVER STOP EXPLORING”

불가능한 것을 이루고자 하는 도전정신과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젊은 감성

: 모험 정신, 패기 넘치는 열정

-최초 여성 모델 도입

-아웃도어가 가진 기존 이미지 틀을 깨고 캐주얼로 정착시키는 데에 큰 영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디다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아디다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68상황분석컨셉도출전략제언목차*/68스포츠 산업은 어떠한 산업입니까상황분석 l 스포츠 산업의 정의스포츠 산업스포츠 용품스포츠 시설스포츠 강습스포츠 경기 및 이벤트스포츠 산업은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용품과 설비, 스포츠 경기, 이벤트, 강습 등과 같은 유 무형의 재화나 서비스를 생산, 유통시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입니다*/68*스포츠 산업은 어떠한 발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까상황분석 l

  • 노스페이스 northface 마케팅 전략기획서
  • 및 전망이러한 아웃도어 시장 속에서 The North Face Korea (이하 노스페이스)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 그림 I – 2 >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노스페이스의 매출액은 약 6,000억 원에 달하며, 약 14.63% 의 매출을 차지하고 있다. 동 시장 내 2위 브랜드로 일컬어지는 국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시장 점유율 12.2%로 노스페이스를 바짝 추격하고 있으며, K2, 블랙야크, 네파 등의 브랜드가 그 뒤를 쫓고 있다.< 그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노스페이스, 코오롱 스포츠, K2, 블랙야크, 컬럼비아 스포츠 등 상위 5개 브랜드의 매출액은 60%를 넘어서고 있디. 이것의 의미는 이제 옷이 해어져야 바꾸는 게 아니라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를 보고 바꾼다는 것을 보여주며, 시장 조사와 디자인에 투자할 여력이 없는 저가 브랜드는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다. 시장점유율 1,2,3위 기업을 간략히 보면 이렇다.국내 아웃도어 의류 시장의 1위 브랜드는 골드윈코리아의 ‘노스페이스’다. 미국에서 탄생한 노

  • [마케팅]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Korea 마케팅 계획
  • 및 전망이러한 아웃도어 시장 속에서 The North Face Korea (이하 노스페이스)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 그림 I – 2 >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노스페이스의 매출액은 약 6,000억 원에 달하며, 약 14.63% 의 매출을 차지하고 있다. 동 시장 내 2위 브랜드로 일컬어지는 국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시장 점유율 12.2%로 노스페이스를 바짝 추격하고 있으며, K2, 블랙야크, 네파 등의 브랜드가 그 뒤를 쫓고 있다.< 그

  • 아이더_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K2가 등산복 부문 빅3에 올랐으나 최근 블랙야크의 순위가 뛰면서 K2를 제치고 3위에 랭크됐다.블랙야크 관계자는 정통 익스트림 산악 활동 지원을 통한 산악 등반 문화의 대중화와 대국민 이슈화를 끌어내는 데 성공했고 국내 자체 기술을 통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토종 브랜드로서 기술력을 강화한 덕분이라고 말했다.전통적 강자 노스페이스는 1위 브랜드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보다는 아웃도어 라이프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