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샤 missha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목차
1.기업 소개 및 시장 배경
기업소개
기업연혁
시장 점유율
시장상황

2.마케팅 분석
마케팅 전략- 전기(~2007)
마케팅 전략- 후기(~2011)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WOT 분석
생각을 바꾸다”캠페인
명품화장품 체험 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방향에 대한 결론

3.소비자 측면에서의 평가
소비자 측면 잘된 점
소비자 측면 잘못된 점

4.개선방향 제시
브랜드 가치 확립
Premium
남자를 잡아라!
본문내용
국내 화장품 로드샵의 특징
저렴한 가격
한 지점에 여러 매장 밀집 ( ex-명동 50개 매장 밀집)
⇒ 몰리면 더 잘 팔린다: ‘밀집효과’
현재 더 페이스샵과 미샤가 업계 1, 2위를 다투고 있음
-> 매장이 밀집되어 있는 만큼 마케팅의 중요성
시장상황


미샤의 마케팅 전략

3300원 저가정책
체험할 수 있는 단일 로드샵의 이용
뷰티넷을 이용한 프로슈머 마케팅
마케팅 전략- 전기(~2007)

But,후발업체의 등장으로 인한
-> 경쟁 심화
-> 수익성 약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MISSHA 마케팅조사
  • 마케팅 전략 방향 도출중기적 목표소비자행동 분석(인지/선호도, 브랜드 태도, 구매만족도, 불만족과 이유, 라이프 스타일)경쟁브랜드 분석 (인지/선호도, 브랜드 태도, 구매만족도, 재구매 의향)-새로운 수요 파악단기적 목표1. Introduction – 연구의 목적조사 목적현재의 경쟁환경에서 미샤가 보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계속하여 성장해 나가기 위해 요구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수집/분석하

  • 중저가화장품 경쟁사례연구(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 MISSHA․회사개요P.2․연혁-P.2․미샤 성공배경 및 특징P.3․CEO 서영필의 성공코드-P.4․미샤 SWOT분석-P.8․마케팅 전략 (4P분석)-P.12․미샤 해외진출P.15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략
  • 마케팅의 성공적인 모델- 소비자의 권리를 가장 많이 반영하는 화 장품회사로 이미지 형성- 수입화장품 점유율 지속적인 증가- 타 경쟁 브랜드 진입으로 인한 매출 하락-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화장품 부재- 제품 신뢰도 지속 하락 및 이미지 부재⑵ 미샤의 STP분석10대 20대30대40대50대저소득MISSHA중소득고소득① SEGMENTATION - 자사 상품을 사용할 대상이 있는 시장을 막연하게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에 맞게 세분화함② TARGETING - 상품에

  • 미샤(Missha)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방향 도출중기적 목표소비자행동 분석(인지/선호도, 브랜드 태도, 구매만족도, 불만족과 이유, 라이프 스타일)경쟁브랜드 분석 (인지/선호도, 브랜드 태도, 구매만족도, 재구매 의향)-새로운 수요 파악단기적 목표1. Introduction – 연구의 목적조사 목적현재의 경쟁환경에서 미샤가 보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계속하여 성장해 나가기 위해 요구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수집/분석하

  • [경영사례] `미샤`의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을 실시하여, 구두 마케팅의 큰 효과를 보았다.화장품 업계 동향 화장품 업계의 환경 변화 및 변수*고객 Trend의 변화 PC 의 보급과 인터넷의 보편화, 정보 통신과 유통의 발달.☞ Life Style 변화 *유통 Trend의 변화IMF 이후 외국자본의 직접 진출로 전 통적인 재래시장 소규모 점포는 타격.☞ 다국적 유통 시스템의 정착☞ 전자상거래*경쟁 Trend의 변화글로벌 시대의 도래로 본격적인 글로벌 경쟁이 시작.기업 최고 경영자의 정책적, 전략적 방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