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성공요인분석과 애니팡 한계점분석및 애니팡 위기극복위한 대안과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애니팡 성공요인분석과 애니팡 한계점분석및 애니팡 위기극복위한 대안과 시사점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카카오톡/애니팡 소개 및 기업 분석
(1) 카카오톡 소개
(2). 카카오톡 기능
(3) 카카오톡 세계시장 진출여부
(4) 애니팡 소개
2. 애니팡 성공요인
3. 애니팡 SWOT 분석
4. 애니팡 한계점 분석
5. 애니팡 위기극복위한 대안 및 시사점
(1) 대안
(2) 시사점
- 본문내용
-
-수익모델 부재
IT기업이 생존하기 위해선 안정적인 수익모델은 필수이다. 대부분의 IT기업이 시장진입을 위해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무료서비스를 통해 회원 수와 트래픽을 확보하면 유로서비스로 전환하거나, 트래픽을 통한 광고로 수익을 얻는다. 하지만 카카오톡 플랫폼 상 광고를 할 수 있는 공간이나 상황이 나오질 않고 있다. 또한 유료서비스로의 전환도 쉽지가 않은 상황이다. 경쟁사들의 매신져 에플리케이션도 품질면에서는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유료서비스의 전환으로 인해 대부분의 고객이 이탈할 가능성이 많다. 이러한 상황에서 수익모델을 찾기란 어렵다. 하지만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나아가 기업의 생존을 위해서 반드시 찾아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