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팬택&큐리텔 시장인지도와 SK의 합병이 미치는 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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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2. 조사 배경

3. 조사 목적 및 방향

4. 조사 개요

5. 내용의 수집 및 분석(2차 자료)

6. 실제 설문지에 내용 및 분석 파악

7. 대안의 탐색과 도출

8. 맺음말
본문내용
▶ 2005. 5. 3 일 SK teletech은 이사회에서 Pantech & Curitel 에게
주식 675만 주중 454만주를 매각 하기로 결정
▶ 주당 6만6050원씩 총 3000억원으로 알려졌으며, P&C는
지분 60%로 최대주주가 되고 SKT은 29.1%의 2대 주주로 남게 됨
▶ 연간 120만대로 생산이 제한된 SKT의 진로를 고민해온 SKT의 고민
을 덜어주면서, 국내에서는 고급제품으로 인식되는 SKT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십분 활용해 국내 점유율을 높이고 해외시장 진출을 보다 적극
모색하려는 시도로 풀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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