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워킹화 시장 마케팅 사례 분석-프로스펙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로스펙스의 역사
09년
10년
11년
12년
13년
14년
시사점
본문내용
STRENGTH
신발 시장에서의 인지도 보유
(27년 전통의 스포츠 브랜드)

WEAKNESS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글로벌 브랜드 대비 저가 이미지, 낮은 선호도.

천만 명의 수요가 예상되는 블루 오션
(프로스펙스 자체 시장 조사 결과)

매년 40%의 성장이 예상되는 틈새 시장
(국내기능성신발시장현황, 부산경제진흥원)

나이키, 아디다스 등 경쟁사의 부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으로 어느 정도의 인지도는 올랐지만, 아직 수많은 사람들이 프로스펙스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다. 때문에 우리 조는 프로스펙스가 워킹화 부문의 1위 유지가 지금 이 상태로는 장담할 수 없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경쟁 업체를 물리치고 프로스펙스가 1위를 유지하며, 아직까지도 부족한 브랜드의 선호도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모션 전략을 제시하기로 결정하였다.2. 워킹화 시장환경분석- 스포츠브랜드들의 경쟁과 다국적 기업의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브랜드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프로스펙스는 ‘프로스펙스 W’를 출시하면서 워킹화 시장에 큰 붐을 일으키고 있다. 우리 조는 프로스펙스가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움직임에 더하여 제2의 성장을 맞이할 수 있게끔 브랜드 차원의 이미지 향상 방안을 알아보기 위하여 프로스펙스를 선정하게 되었다. 이렇듯 외부 어려움과 내부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효율적인 경영활동을 펼치는 프로스펙스의 사례가 기업 경영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시사하는 점이 많으리라 기대해본다.2.

  • ADIDAS 아디다스 기업분석과 위기상황분석및 대응방안제안및 아디다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및 아디다스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1) 스포츠 산업 시장에서의 아디다스① 아디다스 미국시장공략 전략② 아디다스 중국시장공략 전략③ 아디다스 한국시장공략 전략 2) 아디다스 마케팅 전략① 거시환경분석② 산업환경 분석③ 아디다스 PLC 분석④ 아디다스 STP전략 분석-세분화 전략 (Segmentation)-타겟층 선정(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⑤ 아디다스 마케팅 4P전략-Product-Place-Price-Promotion2. 아디다스의 마케팅 성공,실패사례3. 아디다스 현 위기상황분석4. 아디다스 위기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는 ‘스포츠 워킹화’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었다. 업계추산에 따르면 국내 신발시장의 전체 규모는 약 4조원이고, 그 중 워킹화가 차지하는 비중은 10% 정도에 불과하지만, 매년 40~50%대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스펙스 뿐 아니라 국내 메이저 브랜드들도 워킹화 시장에 진입함으로써 워킹화 시장은 폭발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추세이다.3. 프로스펙스 SWOT분석강점(Strength)기회(Opportunity)- 과학적이고 전문

  •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프로스펙스 아디다스 마케팅분석
  • 프로스펙스의 SWOT분석3. 프로스펙스의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프로스펙스의 STP(Segment Target Positioning) ¨ç Segment② Target¨é Positioning5. 프로스펙스의 전략 분석1) 프로스펙스의 표적시장 선정전략2) 프로스펙스의 마케팅전략(3) 마케팅전략에서의 경쟁사와의 차이점6. 향 후 발전 방향 (프로스펙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 7. 결론adidas1. adidas 선정 배경2. 소개3. 경영 전략(1) 생산 방식(2) 유통 체계(3) 디자인 전략4.마케팅 전략(1)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