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가며
1. Case Study 분석에 있어서 메가스터디를 선택하게 된 배경
2. 회사 소개
-개요, 사업분야, 메가스터디 Business 4단계
Ⅱ. 본론
1.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 설문조사 결과 분석
-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분석
2. 메가스터디 관리팀 과장님과의 전화 인터뷰
3. SWOT 분석
- 기본적인 TOWS Matrix
- S·W·O·T의 개별적 분석
- TOWS Matrix에 따른 메가스터디의 SOㆍSTㆍWOㆍWT 전략 분석
Ⅲ. 마치며
- 본문내용
-
-사업분야
+입시 컨텐츠 제공
.고교생 대상 수능, 논술, 구술면접 등 입시강좌 제공 .메가스터디 강사진의 입시전략 특강을 담은 동영상 무료 서비스 .포털 사이트 등에 입시강좌 B2B 형식으로 제공
+출판기획, 교재판매
.학습지 출판회사 등과 제휴, 전략 수험서 기획, 출판, 공동판매
+강사 매니지먼트
.메가스터디 소속 강사들과 전국 학원 연계, 특강 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 .개별 강사와 출판사간의 출판 계약 등 중개
+학원컨설팅
.학원 경영 자문, 메가 강사진 파견으로 학원 매출 수익 증가 유도
WT전략(내부약점.외부위협)
대면식 인간 관계의 부족(W)+온라인 강의가 활성화되면서 원활한 의사
소통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 증가(T)
- 상담실, 고객센터 등을 새벽 1시까지 운영. 웹사이트 상의 상담실의 질문에 대해서는 24시간 이내에 답변
2. 초기의 스타 강사들의 수적 부족(W)+초기의 온라인 강의 수요자의 신뢰 부족(T)
- 스타 강사들의 대거 기용
WO전략(내부약점.외부기회)
교재 디자인의 전문성 부족(W)+새롬 에듀 비젼의 메가스터디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O)
- 새롬 에듀 비전과의 제휴
2. 온라인이라는 이질적인 세계에 대한 전문성과 지식 부족(W)+형제라는 가족 관계를 통해서 보다 용이한 동업 기회(O)
- 손주은.손성은 형제의 통합적 경영
3. 오프라인 강의 공급의 포화상태(W)+온라인 강의의 선호도 증가(O)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강의의 효과적인 결합
자료평가
- 특별한 내용이 없으며, 담당자와의 인터뷰 약간을 넣어서 SWTO를 분석한 정도임. 가격에 비해 도움될 만한 내용은 그리 많지 않음
- sound***
(2006.01.24 09:57:35)
- 너무 감사해요 ㅠ.ㅠ
- ohhye***
(2005.11.18 15:27: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