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패밀리레스토랑 TGIF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 사 소 개
Ⅱ. 환 경 분 석
1.시장분석
Ⅲ. STP 분석
Ⅳ. 4P 분석
Ⅴ. SWOT분석
Ⅵ.문제점 도출
Ⅶ. 대안의 도출
Ⅷ. 결 론

본문내용
★Thanks Goodness It's Friday's★
“맛이 즐거운곳, T.G.I. FRiDAY'S"
T.G.I. FRiDAY'S(www.tgif.co.kr ㈜푸드스타/대표이사 김종진)는 지난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 문화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하여 양재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올해로 13주년을맞이하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패밀리레스토랑이다.
외식업계의 선두주자 ㈜푸드스타(FoodStar,Inc)에서 운영하는 T.G.I. FRiDAYꡑS는 "맛이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의 기대 이상을실현하는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을 경영 철학으로 한다. 이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 기업ꡑ을 목표로 하는 T.G.I. FRiDAYꡑS는 고품질의 음식과 음료 제공, 즐거움과 독특한분위기 연출, 고객중심의 고품격 서비스제공, 우수한 인재개발이라는 4가지 실천방안을 세우고 꾸준히 실행해 나가며, 매장수, 매출, 고객 만족도와 인지도 등 모든 면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최초,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업계의 사관학교', '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 등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T.G.I. FRiDAYꡑS의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은 특히 남다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및 마케팅 관련 학과]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분석 자료
  • 경영전략과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구사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지난 하반기 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했다. 각 업체들의 매출은 전년대비 작게는 31%에서 크게는 156%까지 신장했으며 신규점포를 제외한 동일매장을 기준으로 해도 평균 20~30%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 상반기 전반적인 경기호조와 함께 지난해 하반기부터 활기를 띠기 시작한 신규점 오픈과 공격적인 영업력에 따라 전체적인 매출 상승효과를 본 것으로

  • [마케팅전략] T.G.I Friday`s에 대해서
  •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연구 내용우리나라의 외식사업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여 올해 30조원 규모의(한국식품개발연구원 전망) 산업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외식업 중에서도 패밀리 레스토랑의 단기간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이러한 패밀리 레스토랑업체들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나타낸 TGIF와 베니건스, 마르쉐이다.본 연구에서는 외식산업의 역사, 특성, 국내외 현황,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의

  • 5일제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의 대응전략을 모색
  • 5일제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의 대응전략을 모색목 차Ⅰ. 서론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2Ⅱ. 이론적 고찰 21. 주5일 근무제 도입의 배경 및 의의 22. 패밀리레스토랑의 개념 및 특성 73. 우리나라의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 8Ⅲ. 연구방법

  • [경영사례] 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에서 성공사례
  • 패밀리 레스토랑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된 것이다. 한국 식품 연구원과 음식 업 협회가 발표한 외식사업의 구조와 전망 보고서에 의하면 한해 우리나라의 외식사업 규모는 전체 식료품 비중의 30%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때에 한국에 진출해 있는 여러 외식업체 중 OUTBACK 스테이크 하우스의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경영전략에 대한 분석을 해 봄으로서 아웃백 만의 독특한 경영철학을 살펴 보고자 한다. 또한 한국 내 72개 지점을 둔 성공

  • 롯데리아 서비스 전략
  • 경영의 합리화를 꾀하였다. 현재는수도권을 담당하는 기홍물류센터와 중부지방을 담당하는 중부물류센터, 남부지방을 담당하는 김해물류센터가운영되고 있으며, 원부재로의 배송에 관해서 업계 최고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자랑하고 있다.9. 결론○ 롯데리아의 향후 전략적 과제- 현재의 햄버거를 중심으로 하는 패스트푸드 산업은 1위를 지키려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간의 치열한 경쟁구도로이루어져 있다. 이러한 구도를 지키기 위해서는 롯데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