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패밀리레스토랑 TGIF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 사 소 개
Ⅱ. 환 경 분 석
1.시장분석
Ⅲ. STP 분석
Ⅳ. 4P 분석
Ⅴ. SWOT분석
Ⅵ.문제점 도출
Ⅶ. 대안의 도출
Ⅷ. 결 론
- 본문내용
-
★Thanks Goodness It's Friday's★
“맛이 즐거운곳, T.G.I. FRiDAY'S"
T.G.I. FRiDAY'S(www.tgif.co.kr ㈜푸드스타/대표이사 김종진)는 지난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 문화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하여 양재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올해로 13주년을맞이하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패밀리레스토랑이다.
외식업계의 선두주자 ㈜푸드스타(FoodStar,Inc)에서 운영하는 T.G.I. FRiDAYꡑS는 "맛이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의 기대 이상을실현하는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을 경영 철학으로 한다. 이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 기업ꡑ을 목표로 하는 T.G.I. FRiDAYꡑS는 고품질의 음식과 음료 제공, 즐거움과 독특한분위기 연출, 고객중심의 고품격 서비스제공, 우수한 인재개발이라는 4가지 실천방안을 세우고 꾸준히 실행해 나가며, 매장수, 매출, 고객 만족도와 인지도 등 모든 면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최초,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업계의 사관학교', '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 등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T.G.I. FRiDAYꡑS의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은 특히 남다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