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LG전자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LG 전자
1. 회사연역, CEO
2. 경영핵심, 경영이념
3. LG전자 사업부, 경영지표
4. 조직도
5. 내부환경 (value chain)
6. 외부환경 (포터 5 force)
7. 경쟁우위, 핵심 가치, 핵심역량
8. SWOT 분석
9. 조직 문화
Ⅱ.전자산업 동향
1. 국외 전자산업 동향
2. 국내 전자산업 동향
3. LG전자 산업 동향
Ⅲ. 기업의 글로벌화
Ⅳ. 경쟁업체의 글로벌 전략
4. LG전자의 경쟁 전략
Ⅴ. LG전자 글로벌 전략
1. LG전자 글로벌 경영과정
2. LG전자의 글로벌 전략
3. 팀 토론
- 본문내용
-
2. LG전자의 글로벌 전략
글로벌의 인재의 육성
• 인재육성을 위한 해외 연수 프로그램
• 현지인 중심의 인재육성
• 지역 전문가 제도
•인재 확보를 위한 인센티브. 성과급제
글로벌의 인재의 육성
• 인재육성을 위한 해외 연수 프로그램
• 현지인 중심의 인재육성
• 지역 전문가 제도
•인재 확보를 위한 인센티브. 성과급제
2) Super A 성과주의 기반으로 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정해진 시간 내에 달성하기 위해 일반 업무 수행부서의 전문가가
모여 활동 함으로써 기존의 시스템에 비해 강한 경쟁력을 지니는 시장지향적
총체적 경영 혁신 활동으로, 도전적 목표의 설정과 달성을 통해 기존과의
차별성을 갖는 역량을 쌓아가는 Skill을 개발하는 경영혁신
3) 얻어지는 성과
개인의 관점에서 사실에 근거한 Fact Base 를 지향하고 Output 지향의 업무경험,
그리고 연관부서와의 다양한 토론을 통해서 단기간 내 업무수행능력을 높이고
개인의 생산성 향상을 이루는 혁신적인 변화 문제해결의 기본 과정을 명확히
익힘으로써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능력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