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산업]찰스슈왑(Charles Schwab)의 상황분석 및 향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1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ssue
E*Trade에 대한 대응
Merrill Lynch에 대한 대응
현상황 분석에 따른 향후 전략
Charles Schwab(History)
증권산업 개관
증권회사 분류 및 주요업무
기업소개
통합배경
결 과
Charles Schwab(Present)
최근상황
5 Forces model
전략군 분석
SWOT 분석
- 본문내용
-
SWOT 분석(1)
Strength
first mover effect : 브랜드 인지도 높음
IT 경쟁력 확보 및 지속적 투자
양질의 서비스
안정적 시장점유율
Weakness
상대적으로 높은 계좌 개설예탁금과 수수료
영업 성격 구분 모호
상대적 유연성부족
Opportunities
- 인터넷 이용인구의 폭발적 증가
- 자본시장의 글로벌화
- 저금리로 인한 직접금융시장의 부각
- 개인의 부의 증가와 자산관리 필요성 대두
- 부시 새정부의 강력한 경기부양의지
Threats
미국 경기회복의 불투명
증권, 금융 업계의 무한경쟁 시대 도래
수수료 인하 경쟁
개인투자성향의 다양화
금융상품의 다양성 증가
SWOT Matrix에 따른 전략
Threats
1.미국 경기회복의 불투명
2.증권, 금융 업계의 무한경쟁 시대 도래
3.수수료 인하 경쟁
4.개인투자성향의 다양화
5.금융상품의 다양성 증가
Strengths
1.first mover effect : 브랜드 인지도 높음
2.IT 경쟁력 확보 및 지속적 투자
3.양질의 서비스
4.안정적 시장점유율
Vulnerable
-full service를 제공하면서 수수료를 인하
-IT를 통한 새상품 개발
-연령별 서비스 차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