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패스트푸드 중대점 창업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조사개요
수요분석
경쟁분석
MKT전략 수립 및 창업제안
Question & Answer
- 본문내용
-
조사배경
바쁜 수업일정으로 빈번히 식사를 거름
금전적 부담이 적은 약속장소의 부재
젊은 층 에게 인기 있는
패스트 푸드점이 근방에 없음
조사목적
수요 분석 : 구매자와 시장특성 조사
경쟁 분석 : 학교 내 • 외의 경쟁상대 조사
창업 제안 : 마케팅전략과 함께 창업제안
시장가능성 확인
학교 앞 약속장소의 부재확인
저렴한 가격으로 음료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패스트푸드점을
약속장소로 선호
약속장소 선택시에는 가격을 고려하는 반면
식사시에는 가격보다 맛을 우선
CAU버거 진단결과
소비자들에게 가격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음
맛에 있어서의 불만사항 해소못함
햄버거 외에 먹을 만한 메뉴제공 실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