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TESLA 기업환경분석과 성공요인및 테슬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테슬라 미래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07 / 2018.09.07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테슬라 TESLA 기업환경분석과 성공요인및 테슬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테슬라 미래전략제시 보고서입니다.

테슬라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테슬라 TESL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테슬라의 시장진입 성공요인

3. 자동차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테슬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테슬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테슬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테슬라의 시장생존위한 향후전략 제시
(1) 새로운 브랜드의 출시
(2) 인프라구축을 통한 새로운 시장진출
본문내용
테슬라는 미국의 전기차 전문 제조기업이다. 테슬라는 전기차는 에너지 효율이 높아야 한다는 기존의 패러다임을 깨고 전기차의 에너지 효율이 아무리 높다 한들 자동차 디자인이 소비자의 시선을 끌지 못한다면 성공하지 못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그로인해 테슬라는 에너지 효율과 함께 ‘전기차 역시 멋진 자동차여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기존의 패러다임을 깨는 선택을 했고 전기차 부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
  • 목차Ⅰ.나이키 기업소개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현황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분석1.아디다스2.리복3.퓨마4.휠라5.프로스펙스6.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략 분석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내부환경분석2.SWOT3.마케팅 믹스(4PS) 분석4.STP 전략5.아웃소싱 전략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대안제시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2.나이키의 문제점 및 개

  •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 4P전략광고 ① TV광고② 라디오광고③ 매체광고 판매촉진① 시음회② 현상경품③ 퀴즈 이벤트④ 온라인 마케팅SWOT 전략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1) 현재 그들의 위치를 고객들의 마음속에 각인2) 점유되지 않은 위치를 포획3) 시장에서의 리더를 소비자의 마음에서 끌어내리는 전략Diffrentiation1) 제품차별화2) 유통차별화.5. 대 안 제 시 성공요인분석비타500의 성공요인대안대안제시6. 참 고 자 료 참고문헌인터

  • 뚜레쥬르 기업현황,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뚜레쥬르 물류전략, 뚜레쥬르 미래마케팅전략 제안
  • 기업연혁2. 뚜레쥬르의 성공요인3.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 분석)4. 뚜레쥬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7. 뚜레쥬르 물류전략 사례연구(1) 물류프로세스(2) 재고관리전략(3) 물류전략 개선방안8. 미래 마케팅전략제안9. 결론 및 느낀점1. 뚜레쥬르 브랜드소개(1) 뚜레쥬르의 설립CJ푸드빌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

  • [마케팅] 락앤락 IMC 전략
  • 기업현황 - 1) 매출액 및 수출액2) 시장점유율3) 경쟁사분석4. 마케팅분석 1) STP분석2) 4P분석3) 환경분석4) SWOT분석5. 성공요인분석 6. 당면과제 및 극복방안 1) 당면과제2) 최우선과제3) 극복방안8. 향후전략제시 - 1. 선정동기▸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30%의 시장점유율▸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 획

  • [마케팅] 나이키의 리포지셔닝전략
  • 목차Ⅰ.나이키 기업소개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현황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분석1.아디다스2.리복3.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략 분석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내부환경분석2.SWOT3.마케팅 믹스(4PS) 분석4.STP 전략5.아웃소싱 전략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대안제시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2.나이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Ⅰ.나이키 기업소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