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SWOT,STP,4P)전략,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4 / 2017.03.1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SWOT,STP,4P)전략,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에어비앤비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에어비앤비 서비스소개

2. 에어비앤비 서비스특성

3. 에어비앤비 성공요인

4. 에어비앤비 수익구조

5. 에이비앤비 경영전략

6. 에어비앤비 마케팅전략
(1) SWOT분석
(2) STP 분석
(3) 마케팅믹스 4P

7. 향후발전방향 제언

8.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에어비앤비 Airbnb는 Air Bed and Breakfast”를 줄여서 만든 이름으로 Air Bed란 평소에는 접어두었다가 필요할 때 바람을 넣어서 쓰는 침대를 말하고, Bed and Breakfast란 말 그대로 하루 밤 묵을 침대와 아침 식사를 제공해주는 숙소를 의미하는 것으로 회원들끼리 독특한 공간을 임대해 주는 장터역할을 하는 인터넷 사이트이다 에어비앤비 Airbnb를 통해 남는 공간을 가진 사람들과 숙박할 곳을 찾는 사람들은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마음에 드는 공간을 알맞은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자신들의 남는 공간을 쉽게 홍보할 수 있다. 지난 한 해동안만 800%의 성장을 이루었고, 지금까지 무려 160만일의 예약을 중계한 에어비앤비 Airbnb는 2008년 8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브라이언, 조, 네이썬 이라는 세 사람이 공동 창업으로 시작되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히 쓸게요
  • 29766***
    (2018.11.29 22:17:14)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DIMCHAE MARKETING목차1. 서론2. 기업 및 제품소개3. 외부환경 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성공요인 및 향후방향8. 제언 및 조사후기 9. 참고문헌1. 서론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대한민국 사회에서 대기업이 아니면 가전제품 분야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편견을 완전히 부셔버린 위니아 만도의 ‘딤채’는 한국 사회의 힘인 아줌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95년부터 현재 2010년까지 국내시장 점유율 부문에서 수위현재는 대기업들의 견제에

  • 마케팅성공사례,딤체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DIMCHAE MARKETING목차1. 서론2. 기업 및 제품소개3. 외부환경 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성공요인 및 향후방향8. 제언 9. 참고문헌1. 서론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대한민국 사회에서 대기업이 아니면 가전제품 분야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편견을 완전히 부셔버린 위니아 만도의 ‘딤채’는 한국 사회의 힘인 아줌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95년부터 현재 2010년까지 국내시장 점유율 부문에서 수위현재는 대기업들의 견제에 시장점유율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PPT] 올리브영 기업분석,올리브영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업태 본연의 컨셉에 맞는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웰빙푸드 분야)의 확장이 필요함.이마트의 ‘분스’, 카페베네의 ‘디셈버24’, 롯데의 ‘롭스’등의 여러 계열사가 드럭스토어 시장에 합류하면서 한국 드럭스토어 시장이 확대될 전망.올리브영도 국내 의약품 판매 제한과 약사법 규제가 완화된다면 월그린과 같은 메가 드럭스토어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음.(2) 향후전략방안 제안CONTENTS23(1) 올리브영 기업소개47911(1) 촉진활동121415171926

  • 아웃백 기업분석과 아웃백 4P,STP,SWOT분석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과 아웃백 향후전략제언
  • 아웃백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소개(1) 아웃백 소개(2) 아웃백의 설립과 연혁2. 패밀리레스토랑의 특징3. 아웃백 SWOT분석4. 아웃백 STP분석5. 아웃백의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시즌마케팅(3) 외부마케팅(4) 풀뿌리 마케팅전략(5) 차별화된 서비스마케팅(6) 광고마케팅전략6. 아웃백 향후전략제안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소개(1) 아웃백 소개-OUTBACK이란 ?아웃백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

  • [모두투어 마케팅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
  • 전략- 유통경로에 선물이나 복권 등을 제공하거나 추가적인 커미션의 제공 등 유통경로의 동기부여에 많은 영향을 주는 방법으로 유통경로에게 자사의 상품을 판매케 하는 외에 특별한 노력을 기울여주는 방법이다.7.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효율적이고 유용한 여행 관련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개발 추진 모두투어의 홍기정 부회장은 “한국의 높은 인터넷 사용률은 누구든지 여행에 관련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해주었으며 이는 여행객의 목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