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마케팅연구* 배달의민족 기업분석,수익구조,SWOT분석*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와 4P분석및 향후 나아갈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24 / 2018.07.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달의민족 기업분석,수익구조,SWOT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와 4P분석및 향후 나아갈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배달의민족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배달의민족 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 핵심가지

2. 배달의민족 수익구조

3. 배달의민족 경쟁우위와 핵심역량

4, 배달앱시장 경쟁상황분석

5. 배달의민족 사업영역

6. 배달의민족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배달의민족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2) B급문화 마케팅
(3) 서비스마케팅
(4) CSR 마케팅
(5) 온라인마케팅

8.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향후전망

10.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1. 배달의민족 소개

(1) 기업개요

배달의민족은 스타트업 벤처기업 우아한형제들이 2010년에 출시한 배달전문 어플리케이션 이다
배달의민족은 배달앱에만 머무르지 않고 종합 푸드테크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배달이 되지 않던 외식업소의 음식을 배달해주는 외식배달 서비스 배민라이더스와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반찬 배달 서비스인 배민찬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 기업 핵심가지

1) 근면성실
근면(부지런히 일하며 힘씀)하고  성실(정성스럽고 참됨)한 자세로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개인 및 회사의 가치를 실현한다.

2) 새시대 새일꾼
새로운 기술을 익히고 새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여 고객의 기호가 어떤 방향으로 가는지 연구함으로 새시대에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유익한자료네요.
  • kentmi***
    (2018.10.18 22:12:2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경영전략] 빈폴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전략
  • 분석에 근거한 것이다. 우리는 중국시장에서 중산층 이상의 머니파워를 가진 부유층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개성을 중시하는 포지셔닝에 초점을 맞추었다. SWOT 분석Strength고품질제일모직의 오랜 Knowhow로 집적된 최고급 원단 및 섬유 재료를 사용하고, Made in China로 대표되는 대다수의 OEM방식과는 대조적으로 순수 국내 생산을 하고 있다. 빈폴의 가격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마케팅 전략적인 측면도 있지만 경쟁자인 폴로나 해지스 등에 비해 최

  • [물류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철학1. 기업철학2. 경영철학3. 경영이념ⅲ. 시장현황 분석1. 시장점유율2. 항공 운송 산업의 미래 전망1) 국내여객/화물2) 국제여객3) 국제화물4) 항공운송대국 한국3. 항공사 선호도(설문조사 인용)1) 항공사 선택기준2) 항공사 선호도3) 고객만족도ⅳ.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1. 외부마케팅2. 내부마케팅3. SWOT분석4. 4P전략5. STP 분석6. 문제점 및 개선방안Ⅲ. 결론Ⅰ.서론ⅰ. 연구방향1989년부터 실시된 해외여행의 전면적인 자유화

  •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 Report(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1.코카콜라 (1)기업연혁 및 소개31)브랜드2)이념3)브랜드(2)코카콜라 SWOT 분석 4 ~ 8(3)코카콜라 STP

  • [마케팅]비언어 극 `난타`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 (4P분석)1) 제품 전략 ① 제품의 개발, 관리1. 공연산업의 세계적 추세, 환경변화, 구조상의 한계를 파악하고 제품기획에 반영2. 공연상품의 특성과 한계점을 파악하여 그에 대비한 마케팅전략수립3. 고객의 욕구를 읽고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제품개발에 반영4. 기획단계에서 국내외를 모두 겨냥한 글로벌 문화상품 개발-> 국내 - 민족성에 부합, 최초의 비언어 극이라는 신선함 제공국외 - 세계적 흐름에 부합, 외국인들에게

  • [마케팅]SK 주식회사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Ⅰ. 기업분석1. SK주식회사 소개늘 고객의 생활과 함께 호흡하는 회사만나면 좋은 이웃처럼 정겹고 행복해지는 회사고객행복 주식회사 SK주식회사1962년 국내최초의 정유회사로 첫발을 내디딘 이래 39년째 한국경제의 원동력으로서 그 역사를 이끌어온 SK주식회사는 단일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인 하루 81만 배럴의 원유정제시설, 국내1위인 38%의 휘발유시장 점유율, 국내 수요량의 47%가 넘는 LPG 공급, 12개국 28개 광구에서의 유전개발 등 에너지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