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SIEMENS 경영,마케팅전략과 지멘스 한국시장 진출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직원인터뷰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9 / 2018.06.29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지멘스 경영,마케팅전략과 한국시장 진출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직원인터뷰포함) 레포트입니다.

총 1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지멘스 SIEMENS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지멘스 주요사업분야

3. 지멘스 경영전략
(1) 지식경영전략
(2) 친환경 경영전략
(3) 윤리경영

4. 지멘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5. 지멘스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1) 한국시장 진출현황
(2) 한국시장 진출과정
(3) 한국시장 진입전략
(4)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6. 지멘스코리아 직원인터뷰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지멘스 SIEMENS는 산업자동화를 주도하는 산업재 및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지멘스는 1847년 베르너 폰 지멘스에 의해 독일에 설립되었으며 전세계 직원수는 약 370,000여 명이고 약 190여 개 국가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는 한국전쟁 이후 진출하여 전후복구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자리를 잡게 되었다
순수하게 기술력만 놓고 본다면 지멘스에 견줄 말한 기업은 흔치 않다. 전자제품 및 전자장비 분야에서 지멘스의 매출액은 이 분야의 세 대가인 히타치 제작소, 파나소닉, 제너럴 일렉트릭의 뒤를 잇는다. 그리고 제너럴 모터스와 IBM에 이어 R&D 분야의 투자금액은 세계 3위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펩시의 SWOT분석, 전략
  • 목 차서 론1. 주제 선정 이유 P.22. 펩시co 의 역사 P.2본 론1. 펩시의 SWOT분석(1) 기업내부의 강점과 약점 P.3(2) 기업외부환경에 따른 기회와 위기 P.62. 펩시의 SWOT전략(1) WT 전략 P.10(2) SO 전략 P.11(3) ST 전략 P.123. 펩시의 STP(1) 시장세분화 P.12(2) 타겟설정 P.13(3) 포지셔닝 P.134. 펩시의 4P(1) 제품 전략 P.14(2) 가격 전략 P.15(3) 유통 전략 P.16(4) 촉진 전략 P.16결 론1. 왜 코카콜라가 성공할수있었나 P.172. 개선점은 P.20- 출처 및 참고 문헌 P.22서 론1. PEPS

  • [다국적기업론] 노키아 `NOKIA`의 국제화 사례
  • 시장전망III. 외부환경적 요소1. 국가적 특성2. 유럽통합으로 인한 시장확대3. 휴대폰 시장의 급속한 확대IV. Nokia 의 국제화 과정1. 글로벌 경영의 모든 것2. 내국적 특징3. 외국적 특징V. 향후 국제화 전략1. 기존 2세대 단말기 시장2. 3세대 이동통신시장3. 3세대 이동통신시장에 대한 전략VI. 마케팅 전략VII. 일본진출 실패 사례VIII. 한국의 노키아 생산업체 노키아티엠씨 IX. 노키아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모델1. 3대 근본조건2. 7가지 경쟁우위조

  • [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SONY와 삼성에 이어 올림푸스 한국이 15.7%, 니콘(12.7%)과 캐논(11.0%) 등이 5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후지필름(점유율 8.3%)과 코닥(4.9%), 카시오(4.3%), 산요(1.9%), HP(1.1%), 파나소닉(0.8%), 펜탁스(0.5%) 등 중소 업체의 공략도 만만치 않다. 필름 카메라 업체의 양강 구도를 형성했던 니콘과 캐논은 올해 오프라인 마케팅을 활발하게 벌여 3강 대열에 오른다는 전략이다. (구체적인 업체들의 현황에 관해서는 경쟁사 분석에서 다룰 것

  • [경영조직] 노키아 환경과 조직구조
  • 전략적인 결정을 내렸다. 그 결정은 적중했고 오늘날 노키아는 세계 최고 휴대폰 제작 및 원거리 통신 장비 메이커가 되었다.그러나 이후 노키아는 성공에 도취하여 혁신을 추구하는 조직에서 여타의 관료화된 조직으로 변화하였고 그에 따라 변화하는 스마트폰 시장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여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과 삼성에 이어 3위까지 떨어지게 되었다. Ⅱ 본론1.투입분석1) 일반환경① 사회문화환경 – SNS시장의 급격한 확대트위터나 페이

  • KMS(지식경영)의 활용전략과 미래 - KMS 활용사례를 통한 발전방안
  • 경영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우리나라의 기업 또한 다양한 지식경영의 성공사례가 생길만큼 선전하고 있다. 그러나 지식경영에 대한 이론과 활용의 중요성이 당연해지고 널리 사용되고 있는 만큼 최근 지식경영의 발전과 이슈는 사그라지는 추세이다. 이에 우리는 지식경영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하고, 이를 적용한 국내, 국외 사례의 한계 및 문제점을 분석하고 지식경영이 더 발전할 수 있는 방법과 앞으로의 지식경영의 방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