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Hyatt Seoul의 HR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PART1

(1) 호텔 인적 관리 개념
(2) 호텔인적 관리 특징
(3) 인적 관리의 중요성
(4) 호텔 인적 관리 Trend

02 PART2
(1) 그랜드 하얏트 &선정 이유
(2) 조직도 및 각 파트 직무 설명
(3) 채용과정
(4) 인사 평가
(5) 교육&훈련
(6) 임금관리
(7) 후생 복지 관리

03 PART3
(1) 시사점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2.1 선정이유
높은 취업 선호도
응답자 중 58명(14.8%) “취업 하고 싶은 기업”

남학생보다 여학생이 “외국계 체인 호텔” 선호

전통성 있는 기업
호텔리어라는 직업이 생소할 즈음부터
꾸준하게 인재를 육성

하얏트만의 People Brand
개개인의 육성이 곧 호텔의 브랜드와 직결

2011년부터 ‘People Brand’로 경영모티브 변경
사람이 곧 브랜드라는 뜻으로 인적자원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원하겠다는 의지의 표명

2.2 각 직무 설명
Catering & Event
미팅 케이터링+ 이벤트 케이터링

미팅 케이터링
호텔 내 연회: 집이나 사무실 또는 고객이 원하는 특별한 장소에서 열리는 행사를 위해
맞춤 메뉴에서부터 숙련된 요리사와 웨이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행사의 계획을 준비

출장 연회: 전문 연회팀의 세심한 플래닝과 창의적인 케이터링, 헌신적인 서비스 제공

이벤트 케이터링
비즈니스 회의, 전시회, 테마 이벤트와 결혼식 등을 위한 최신 시설을 갖춘 공간을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그랜드하얏트호텔 마케팅전략
  • GRAND HYATT SEOUL용산구 한남동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특별 서비스 정책최고의비즈니스 호텔현재 마케팅 추진방향객실지향판매인터넷 사업인터넷서비스홈페이지인사 개혁2003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운영실적GRAND HYATT SEOUL의 SWOT분석경쟁 호텔 신라와 웨스틴 조선의 전략적 제휴 가능성. * W호텔, PARK HYATT 등 호화호텔의 시장진입.* 고임금 등으로 인한 수익성 감소 예상.*국제 컨벤션 활발 및 서울 유치 개최율 상승으로 인한 컨벤션 수요의

  • [호텔프론트객실실무] 호텔의 원스톱 서비스
  • Hyatt Seoul Hotel2-2. Grand Club3. 단계별 Hotel One-Stop Service 의 구체적 내용3-1. 단계별 서비스의 개관 설명3-2. Reservation 단계 및 종목(FIT대상)3-3. 고객 응대 준비 시 직원들의 업무3-4. Check-In Procedure3-5. 투숙 기간 중 고객의 요구 및 문제 발생 시의 설명 및 대처3-6. Check-Out ProcedureⅢ. 결론4. 분석 및 전망자료 출처 일람호텔 프런트 객실 실무 Hotel One Stop Service참고자료Ⅰ. 서론1. 원스톱 서비스의 개념과 필요성분산되고, 조화되지 않은 서비스는 대체로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서비스분석 및 G20 차별화전략
  • Grand Hyatt seoul을 찾는 다고 하고 이번에도 G20이 열리면서 미국주요인사가 Grand Hyatt seoul에서 지내었다. 이처럼 Grand Hyatt seoul이 세계인에게 주목이 되는 이유와 특별하게 미국이 선호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분석 하여보고 G20을 관련하여 어떠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대비하는지 조사해보고자 한다. 1. 서론1) Grand Hyatt seoul의 위치 상의 강점 - Grand Hyatt seoul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47-7로 남산공원 안에 있는 호텔이다. Grand Hyatt seoul의 위치 상의

  • 하얏트호텔 레포트
  • 서울유치 개최율 상승을 이용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 한류열풍을 이용하여 아시아 지역에 적극적인 마케팅 - 노조와의 대립구조를 원만한 관계로 전환하는 노력이 필요 (높은 임금구조 -> 구조조정의 필요성)※ 참고문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http://www.grandhyattseoul.co.kr ◈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 ◈ 한국관광호텔업중앙회 http://www.hotelskorea.or.kr ◈ 다음 까페 자료실http://cafe.daum.net/cybertourism◈ 네이버, 엠파스 지식인

  • [호텔경영론]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조사
  • Grand Ball Room),정원뷔페,부티크(아케이트)> 후, 이론&실무와의 차이점 도출-서울 Grand Hyatt 호텔의 성공 요인-국내 호텔위탁경영의 새로운 방향-세계 6대 호텔 그룹들의 브랜드 현황 및 경영분석-느낀점HYATT 호텔의 연혁정식회사명 : 서울 마라마 유한회사 그랜드 하얏트 서울.소 재 지 : 서울 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47-7 (우편번호) 140-738Website : www.seoul.grand.hyatt.comwww.grandhyattseoul.co.kr대표전화 : 02)797-1234대표Fax : 02)798-6953창 립 일 : 1978 년 7 월 1 일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