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Hyatt Seoul의 HR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PART1
(1) 호텔 인적 관리 개념
(2) 호텔인적 관리 특징
(3) 인적 관리의 중요성
(4) 호텔 인적 관리 Trend
02 PART2
(1) 그랜드 하얏트 &선정 이유
(2) 조직도 및 각 파트 직무 설명
(3) 채용과정
(4) 인사 평가
(5) 교육&훈련
(6) 임금관리
(7) 후생 복지 관리
03 PART3
(1) 시사점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2.1 선정이유
높은 취업 선호도
응답자 중 58명(14.8%) “취업 하고 싶은 기업”
남학생보다 여학생이 “외국계 체인 호텔” 선호
전통성 있는 기업
호텔리어라는 직업이 생소할 즈음부터
꾸준하게 인재를 육성
하얏트만의 People Brand
개개인의 육성이 곧 호텔의 브랜드와 직결
2011년부터 ‘People Brand’로 경영모티브 변경
사람이 곧 브랜드라는 뜻으로 인적자원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원하겠다는 의지의 표명
2.2 각 직무 설명
Catering & Event
미팅 케이터링+ 이벤트 케이터링
미팅 케이터링
호텔 내 연회: 집이나 사무실 또는 고객이 원하는 특별한 장소에서 열리는 행사를 위해
맞춤 메뉴에서부터 숙련된 요리사와 웨이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행사의 계획을 준비
출장 연회: 전문 연회팀의 세심한 플래닝과 창의적인 케이터링, 헌신적인 서비스 제공
이벤트 케이터링
비즈니스 회의, 전시회, 테마 이벤트와 결혼식 등을 위한 최신 시설을 갖춘 공간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