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그랜드하얏트호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국내 서울소재 특1급 호텔의 2003 경영실적
2. 그랜드 하얏트의 현황
3. 특별 서비스 정책및 마케팅 추진방향
4. 2003년 그랜드 하얏트의 운영실적
5. SWOT 및 세분시장 분석
6. 경쟁사 분석
7.그랜드 하얏트의 성공요인
8.발전 방향과 마케팅 전략
9.추진 과제 및 보완사항
- 본문내용
-
GRAND HYATT SEOUL의 SWOT분석
*남산에 위치하여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리버사이드, 힐사이드 객실 모두 만족도가 높음.
체인호텔로 해외 마케팅능력 및 구미시장 및 해외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
* 로비의 천정이 높고 탁 트인 경관 등 아토리엄 구조의 아름다운 외관.
* 객실 크기가 협소하다.
* VIP 호텔로의 인지로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이 퍼져 있음.
* 외국 체인호텔로 정부 마켓의 상대적 열세 (신라와 비교).
*국제 컨벤션 활발 및 서울 유치 개최율 상승으로 인한 컨벤션 수요의 증가.
동북아 경제 중심지로의 비즈니스 고객 방문 증가 추세.
* 아시아 전역에 불어 닥친 한류 열풍.
자료평가
- 좋았어요 자료 정말 잘 활용했습니다
- 154856***
(2018.05.28 20:11: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