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대상 여행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하나. 주제 선정 이유
둘. 시장 상황
셋. 환경 분석
넷. 사업 모형
- 본문내용
-
잠재적 진입자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의 대형여행업체
신규여행정보업체
고정자본의 투자가 적고 자기자본투자 대비 수익률이 높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진입이 용이.
공급자의 교섭력
초기여행정보공급
한국유학생, 여행산업관련 종사자 등
이후 여행정보 공급
해당 서비스 사용자에 이루어짐
‘구매자=공급자’
구매자의 교섭력
구매자가 많을수록 네트워크 효과가 극대화 되므로 초기에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
구매자는 사업이 성장하는데 중요한 원동력이 되므로 구매자의 교섭력은 높다고 할 수 있음
대체재의 위협
여행책자, 여행도서
여행객들이 원하는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보 부족
여행 blog, 여행관련 커뮤니티
너무나 많고 무분별한 정보의 범람으로 ‘맞춤형정보’ 필요
내외국인
여행정보
제공업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