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관광객유치의 활성화 방안00
외국인들이 해외여행시 선호 참가활동 및 야외활동으로는 전통음식 시식, 야외스포츠 활동(낚시/사냥/골프/스키), 쇼핑 순으로 조사되었다. 중국인들은 야외활동 중에서 래프팅(rafting)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 되었다. 중국의 경제성장과 더불어 증가한 부유계층을 대상으로 낚시, 골프 등을 연계한 디럭스 관광상품도 개발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 또한 홍보의 주안점은 갈비, 불고기, 삼계탕 등의 한국전통 음식을 어필할 필요가
- [관광학개론] 유비쿼터스 관광 안내 정보 서비스를 통한 전라북도 관광촉진
제공유비쿼터스어플리케이션성공적포탈서비스 구축2-4. 모바일 관광안내 포털사이트유무선통합2. 세부 아이디어 제안*업무기능세부내용관광정보-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한 자동 로그인- 실시간 날씨정보(기상청연동)- 검색(카테고리별, 주제어 입력검색 기능)- 탭 메뉴 활성화(My 전북,공지사항,My 쿠폰 등)이벤트/축제, 관광/여행,숙박,음식/맛집 등 메뉴구성은 기획 상 변경 가능- UCC 사진 조회 및 커뮤니티 공간 제공LBS서비스- 한국관광
- [관광교통운영론] 관광택시, 인터내셔널 택시
제공하고 있다. 외국인 대상에게만 예약(콜택시)이 가능하며, 인천국제공항에서 서울시내까지 일반 택시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구간 요금제와 서울시내 관광과 쇼핑 시 대절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2) 약점-인터내셔널 택시는 2009년 5월부터 도입되어 현재까지 시행되고 있다. 하지만 홍보의 부족으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들과 내국인들은 이 제도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인터내셔널 택시의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 대학생의 `내일로` 만족도 조사 및 발전 방향 제안
정보 제공 및 효율적 카페 운영을 꾀한다.내일로 플러스 & 찜질방 연계 홍보 방안분석된 결과를 통한 발전전략3) 내일로 공식 어플리케이션 개발내일로 이용객은 주로 청소년 및 청년층으로 스마트폰 활용도가 매우 높은 집단이다. 이들은 보다 효율적인 여행을 위해 스마트폰을 이용해 내일로 여행에 도움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활용한다. 내일로 이용객이 일반적으로 선호하며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은 대략 10가지 정도로 관광공사에서
- [PR기획] LG텔레콤 홍보기획 보고서
대상으로 한 전문 채널 방송 위주의 편성, 특히 음악전문방송이나 게임방송의 경우 10대~20대까지 계층이 주 시청자이므로 LGT 홍보전략 주 타켓과 일치한다고 하겠다.(1)음악방송(MNET, MTV korea)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고 음악전문방송이므로 1원 게릴라 콘서트를 홍보하기 에 적합채널V코리아 : 쇼!레볼루션: 채널V코리아의 간판 프로그램MTV-생방송 뮤직큐 : 프로그램 코너 중 ꡐ질러 노래방ꡑ의 장소(LG Space) 제공최근 ꡐ최수종 쇼ꡑ를 비롯한 여러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