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탄산음료 신제품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환경분석
-거시환경 분석
-미시환경 분석
-SWOT 분석
02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3 4P MIX
-Product
-Price
본문내용
SWOT 분석
S
의료전문가와 협력을 통한 음료개발
주류사업의 다양한 원재료 사용
다양한 과일을 이용한 청량감 강화
기술력 보유
W
타사에 비해 마케팅활동 부족
LG 생활건강의 공격적인 투자
타사 대비 제품 리뉴얼 부족
O
탄산음료의 큰 시장규모
높은 음료구매 빈도
높은 탄산 음료 섭취량
먹거리 스마슈머 증가
T
탄산음료의 작은 성장률
탄산수 제조기 증가
법에 따른 지리적 판매제한
카페인에 대한 우려

STP
시장정의
탄산음료시장
먹는 물에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과 탄산가스를 혼합한 것이나 탄산수에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을 가한 음료시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음료산업의 동향
  • 탄산음료나 과실음료로 흡수되었다. 1975년 해태제과에서 ‘해태주스’를 시판하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등장한 과실음료는 79년 롯데칠성에서 ‘롯데오랜지 스카시’, ‘롯데 오렌지 주스’ 등을 생산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그만큼 시장의 놓고 경쟁도 심했다. 1980년 청량음료의 대명사였던 사이다, 콜라 등 탄산음료의 소비는 증가세가 주춤해졌으며 대체상품인 보리음료, 우유탄산음료 등의 신제품이 등장하여 많은 호응을 받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숙취해소음료 시장분석 및 향후전망(A+리포트)
  • 계획이다. 숙취 해소와 니코틴 제거, 2가지 효과를 가지고 숙취 해소 시장에 뛰어든 알틴제로는 음주 수요가 많은 유흥가에 샘플링, 고동 마케팅을 구상하는 등 올해 2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처럼 기존 제품의 판매 활성화와 신제품 출시 등의 시너지 효과로 숙취 해소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 할 수 있을지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외고 있다.2) 숙취 해소 음료 3대 브랜드웰빙문화의 확산으로 두주불사형 애주가들은 옛날보다 많이 줄었다.술

  • [마케팅전략] 17차의 마케팅 성공 전략
  • 웰빙차 음료 시장은 많은 기업에게 매력을 주고 있는 시장이다. 때문에 앞으로는 기존의 롯데 칠성, 남양 유업, 해태 음료 이외에도 이 시장을 노려 침투하려는 대기업들이 속속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5년 4월의 1분기 음료 시장 조사에 따르면 지난 해 같은 기간보다 약 12%가 성장한 5900억 원의 규모의 시장이 형성되었다고 한다. 이 중 탄산음료가 2500억 원대의 시장을 형성하며 1위를 달리고 있고 주스 시장이 1800억 원대의 시장을 형성하며 2위를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음료소비의 감소, 매실음료와 미과즙 음료의 지속적인 감소로 그 성장세가 점차 줄어들다가 최근의 웰빙 트렌드에 따른 콜라, 캔 커피 등 시장주도 품목의 소비 부진으로 인해 2003년도에는 약 3%의 하락세를 보였다. 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웰빙 열풍에 따른 비타민, 아미노산 음료의 시장진입으로 인해 약 3프로 정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전체음료시장 세부분석☞ 웰빙 트렌드에 따른 주스 시장의 성장이 있었지만, 탄산음료의

  • [유통관리론] 웅진식품의 마케팅 전략
  • 음료 시장의 80%를 차지하는 롯데칠성, 해태음료, 동아오츠카, 제일제당 등도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한 활동의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신제품 개발과 함께 장기적인 브랜드 전략을 구사하면서 수익성 제고를 위한 실속 있는 판매 전략을 해오고 있다. 2. 2004년 상반기 음료시장 (Change & Competition)´웰빙´ 바람을 탄 고급 주스, 두유의 선전과 건강을 마신다는 기능성 제품들이 들썩이고 있는 올 음료 시장은 롯데칠성, 한국코카콜라, 해태음료 등 메이저 3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