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코리아 소개와 해외시장 진출배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목차
-
Ⅰ. 서론
1. 연구목적
2. 듀오백 코리아 소개
3. 환경 분석
4. SWOT
Ⅱ. 본론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 듀오백의 해외 진출 전략
A. 듀오백의 일본 진출
B. 듀오백의 중국 진출
3. 듀오백의 글로벌 경영 관리
A. 일본에서의 경영 관리
B. 중국에서의 경영 관리
Ⅲ. 결론
Ⅳ.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Ⅰ. 서 론
1. 연구목적
현재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흔히 사람들은 앉은 자세가 편안한 자세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앉은 자세는 허리부위와 척추 등에 상당한 하중이 가해지는 좋지 않은 자세다. 오래 앉아있으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거나 근육이 뻐근하면서 피로를 느끼게 된다. 또한 어릴 때부터 잘못된 앉은 자세는 체형의 변화를 가져온다는 사실은 누구나 잘 알 것이다.
어쩔 수 없이 의자에 앉아서 사무를 보는 직장인이나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 앉아서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의 경우 조금이라도 허리에 무리가 없는 편안한 의자를 앉아보는 건 어떨까?
조금 더 편안한 의자를 찾던 소비자들에게 듀오백 코리아는 허리통증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시장에서 가장먼저 제시하여 지금은 의자업계에서 아무도 추월 할 수 없는 위치에 서게 되었다. 실제로 주변에서 듀오백을 매우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토익시험을 위해 간 중학교에서도 전체 책걸상이 듀오백인 학교도 많이 볼 수 있었고 우리 조원들의 집에 대부분의 의자도 듀오백 이었다. 또한 인기 드라마의 협찬으로 텔레비전에서도 쉽게 듀오백 상표를 볼 수 있었다. 이와 같이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현재 인체공학적 기능성 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백 코리아”에 대해 집중 조명해 보고자 한다.
- 참고문헌
-
Ⅴ. 참고문헌
1. 듀오백 http://www.duoback.co.kr/
2. 世界 主要市場 中長期 進出戰略 제1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 世界 主要市場 中長期 進出戰略 제3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4.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이태환
5. 18시간 몰입의 법칙, 이지성
6. 중국의 오늘과 내일, 김원배, 장경섭, 김형국
7. 36계 성공전략, 황짜후, 란루루
8.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9.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10.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11.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12.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13. 매일경제 http://www.mk.co.kr/
14. http://www.chinainkorea.co.kr/
15.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php?bknu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