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코리아 소개와 해외시장 진출배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Ⅰ. 서론
1. 연구목적
2. 듀오백 코리아 소개
3. 환경 분석
4. SWOT

Ⅱ. 본론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 듀오백의 해외 진출 전략
A. 듀오백의 일본 진출
B. 듀오백의 중국 진출
3. 듀오백의 글로벌 경영 관리
A. 일본에서의 경영 관리
B. 중국에서의 경영 관리

Ⅲ. 결론

Ⅳ. 참고 문헌

본문내용
Ⅰ. 서 론

1. 연구목적

현재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흔히 사람들은 앉은 자세가 편안한 자세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앉은 자세는 허리부위와 척추 등에 상당한 하중이 가해지는 좋지 않은 자세다. 오래 앉아있으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거나 근육이 뻐근하면서 피로를 느끼게 된다. 또한 어릴 때부터 잘못된 앉은 자세는 체형의 변화를 가져온다는 사실은 누구나 잘 알 것이다.
어쩔 수 없이 의자에 앉아서 사무를 보는 직장인이나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 앉아서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의 경우 조금이라도 허리에 무리가 없는 편안한 의자를 앉아보는 건 어떨까?
조금 더 편안한 의자를 찾던 소비자들에게 듀오백 코리아는 허리통증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시장에서 가장먼저 제시하여 지금은 의자업계에서 아무도 추월 할 수 없는 위치에 서게 되었다. 실제로 주변에서 듀오백을 매우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토익시험을 위해 간 중학교에서도 전체 책걸상이 듀오백인 학교도 많이 볼 수 있었고 우리 조원들의 집에 대부분의 의자도 듀오백 이었다. 또한 인기 드라마의 협찬으로 텔레비전에서도 쉽게 듀오백 상표를 볼 수 있었다. 이와 같이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현재 인체공학적 기능성 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백 코리아”에 대해 집중 조명해 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Ⅴ. 참고문헌

1. 듀오백 http://www.duoback.co.kr/
2. 世界 主要市場 中長期 進出戰略 제1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 世界 主要市場 中長期 進出戰略 제3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4.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이태환
5. 18시간 몰입의 법칙, 이지성
6. 중국의 오늘과 내일, 김원배, 장경섭, 김형국
7. 36계 성공전략, 황짜후, 란루루
8.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9.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10.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11.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12.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13. 매일경제 http://www.mk.co.kr/
14. http://www.chinainkorea.co.kr/
15.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php?bknu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문화마케팅의 부상과 성공 전략
  • 해외의 경우 배급망을 확보하여 유통구조상의 취약점을 보강하였다. 특히 해외시장의 경우 세계적인 유통망의 확보여부가 해외시장 진출여부를 결정하게 되는데, 난타는 스텀프를 세계시장에 공급했던 세계적 공연배급업체인 「Broadway Asia Company」와 전세계 공급계약을 맺고 신뢰(credit)를 바탕으로 외국시장을 공략할 수 있었다.결국 난타는 우리 문화산업에서 가치창출의 고리가 기획과 마케팅 등의 분야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기획력, 마

  • [창업과디자인]최종 요약 정리본
  • 진출하고 있는 시장에서 기업의 이미지나 변화를 알리기 위한 영향력 있는 도구->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매우 중요 - 긍정적인 아이덴티티가 선행되어야 하며, 이것을 위해 기업의 그래픽 디자인이 매우 중요함- 글로벌 이미지 광고는 인종, 성별, 나이와 세대를 초월하여 만들어져야 함-> 글로벌 기업들은 기업의 제품을 인식시키는 것보다 기업의 이미지를 인식시키는 것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함- 시각 아이덴티티 없이 기업을 광고하면

  • 스타벅스 한국에서의 STP 및 5P성공전략
  • 스타벅스 한국에서의 STP 및 5P성공전략Ⅰ. 서 론 : 주제 선정 배경대부분의 기업은 자국시장에서 안주하지 않고 해외로 눈을 돌려 해외의 시장으로 진출하려 한다.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방식에는 여러 가지 방식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우리는 해외직접투자방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해외직접투자방식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 기업의 사례를 알아보자. 한국은 세계적인 기업들(노키아, 월마트 등)이 세계시장의 성공으로 용기있게 진입하였다가 부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배경 Ⅱ. 본 언 : 1. 스타벅스 기업개요1 - 1. 기업소개 1 - 2. 기업연혁 2. 스타벅스 환경 분석 2 - 1. 해외시장 진출동기(시장환경 분석) 2 - 2. 경쟁사 분석 2 - 3. 기업환경(SWOT) 분석 3.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과정과 성과 3 - 1. 한국 진출 방식3 - 2. 합작투자를 선택한 이유3 - 3. 사업내역3 - 4. 사업평가 4.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 4 - 1.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4 - 2.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 성공요인 5. 스타벅스 코리아의 미래 방향성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 기업 사례분석 - NHN 네이버
  • M&A2) Weakness3) Opportunity① 해외시장의 진출② 모블로그 기술의 개발4) Threaten4. 경쟁사와의 컨텐츠 비교< 초기화면 비교-네이버와 야후코리아 >< 네이버 - BLOG와 싸이월드 - 미니홈피 > < 한게임과 넷마블 컨텐츠 비교 >Ⅲ. 결론 NHN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대안 및 개선점)1) 고정비용의 계속적인 증가에 대한 대안방안 마련시급 2) 모블로그 서비스 개선에 힘써야 할 것이다.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실현)3) Community Carer 가 되어야 할 것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