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GS건설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우리는 왜 GS자이를 선택했는가?

Ⅱ. GS자이에 대한 분석
1. 타 제품과 구별되는 아파트의 특이성
2. 브랜드 아파트의 등장 배경
3. GS 자이의 소개 및 광고 분석
4. 브랜드 아파트와 자이의 환경 분석
5. GS자이의 SWOT분석 결과

Ⅲ. GS자이에 대한 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Ⅰ. 우리는 왜 GS자이를 선택했는가?

‘브랜드 마케팅’ 시대:
아파트의 브랜드화 (래미안, 자이, 푸르지오, 아이파크, 더 # 등)

GS건설의 자이(XI) :
성공적인 광고 마케팅
- 아파트 선호도 및 인지도 2위, 광고 선호도 1위 달성
- ‘아파트 브랜드 시대의 대표주자’

Ⅱ. GS자이에 대한 분석

타 제품과 구별되는 아파트의 특이성
브랜드 아파트 등장 배경
GS 자이의 소개 및 광고 분석
브랜드 아파트와 GS자이의 환경 분석
GS자이의 SWOT 분석 결과

1. 타 제품과 구별되는 아파트의 특이성

아파트 마케팅에 있어서의 구전 효과
거주의 목적뿐만 아니라 투자와 재테크의 목적으로도 활용됨
선 분양 제도  상품을 사놓고도 건설 기간 동안 직접적으로 소비하고 향유할 수 없음
market share가 그 제품이 어느 정도로 사람들에게 positioning되어 있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되지 못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흔한 자료;;ㅎ
  • rladydwns***
    (2006.06.07 01:41:00)
회원 추천자료
  •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전략분석
  •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개관1)브랜드 아파트의 등장2)브랜드 아이덴티티3)자이의 브랜드4)자이의 마케팅 전략5)아파트 상품의 재-포지셔닝6)자이(Xi)의 마케팅 전략 평가7)아파트 마케팅의 발전 방향1) 브랜드 아파트의 등장 배경-1브랜드 아파트 등장 이전분양가, 평수 대비 가구 수 비율 정부가 규제 건설회사는 마케팅의 필요성 보다는 아파트의 입지조건에 더 관심IMF 이후 정부의 분양가 규제 정책 완화  아파트 공급 과잉, 경쟁 심화

  • The 브랜드 분석 The 경쟁사 분석 The 광고분석 The 평가
  • 목 차Ⅰ. The # 브랜드 분석Ⅱ. 경쟁사 분석1. 래미안 삼성물산2. 푸르지오 대림산업3. e-편한세상 대우건설4. 자이(Xi) GS건설5. 힐스테이트 - 현대건설 6. Big5 와 The# 비교Ⅲ. The # 광고 분석 / 평가1. 브랜드 네임(The #)에 대한 연상력 약화2. 파격적인 미혼 남자모델 기용3. 모기업(POSCO) 브랜드 이미지의 노출4. 핵심 편익과 메인 카피의 부적합Ⅳ. The # 광고 기본 전략1. 광고 목표2. 광고 목표 대상3. 광고 컨셉Ⅴ. The # 광고 목적의 달성 방안1. Th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의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혜택, 경쟁 환경의 분석을 통한 강점과 약점의 분석, 내부역량과 경영

  • [광고학] GS건설 자이(Xi) 광고분석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전략
  • GS건설 자이(Xi) 광고 분석-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 전략 광고학 원론 목차-들어가며1. 시장 조사2. 소비자 욕구 분석3. 캠페인 플랜 분석☞ 4조가 선정한 부문별 베스트 자이 광고4. 전략 분석(1) 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지셔닝(2) 4P 분석(3)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4) 크리에이티브 분석5. 경쟁사 광고 & 마케팅 전략 분석6. SWOT 분석-맺으며 : 대안과 전망☞ 내가 자이 광고를 만든다면? -4조의 난상토론부록Ⅰ. 모임

  • [주거학] 아파트 브랜드별 특징 분석 - 푸르지오, 래미안, 자이
  • 자이가 인근 아파트보다 비싼 값이 매겨지는 또다른 이유다. 또한 런칭 단계에서는 ‘아파트광고답지 않은’ 전략으로 차별화를 꾀했는데, 이는 아파트 브랜드 광고 분야에 신선한 충격을 던지며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아울러 자이만의 고급스런 톤 앤 매너를 통해 고품격 아파트로서의 이미지를 형성한 것도 여타 아파트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이끈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였다. GS건설은 건강, 편의, 안전 등 3개 컨셉트로 차별화 아이템을 개발,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