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GS건설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우리는 왜 GS자이를 선택했는가?
Ⅱ. GS자이에 대한 분석
1. 타 제품과 구별되는 아파트의 특이성
2. 브랜드 아파트의 등장 배경
3. GS 자이의 소개 및 광고 분석
4. 브랜드 아파트와 자이의 환경 분석
5. GS자이의 SWOT분석 결과
Ⅲ. GS자이에 대한 마케팅 제안
- 본문내용
-
Ⅰ. 우리는 왜 GS자이를 선택했는가?
‘브랜드 마케팅’ 시대:
아파트의 브랜드화 (래미안, 자이, 푸르지오, 아이파크, 더 # 등)
GS건설의 자이(XI) :
성공적인 광고 마케팅
- 아파트 선호도 및 인지도 2위, 광고 선호도 1위 달성
- ‘아파트 브랜드 시대의 대표주자’
Ⅱ. GS자이에 대한 분석
타 제품과 구별되는 아파트의 특이성
브랜드 아파트 등장 배경
GS 자이의 소개 및 광고 분석
브랜드 아파트와 GS자이의 환경 분석
GS자이의 SWOT 분석 결과
1. 타 제품과 구별되는 아파트의 특이성
아파트 마케팅에 있어서의 구전 효과
거주의 목적뿐만 아니라 투자와 재테크의 목적으로도 활용됨
선 분양 제도 상품을 사놓고도 건설 기간 동안 직접적으로 소비하고 향유할 수 없음
market share가 그 제품이 어느 정도로 사람들에게 positioning되어 있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되지 못함
자료평가
- 너무 흔한 자료;;ㅎ
- rladydwns***
(2006.06.07 01:41: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