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아파트의 등장
2) 브랜드 아이덴티티
3) 자이의 브랜드
4) 자이의 마케팅 전략
5) 아파트 상품의 재-포지셔닝
6) 자이(Xi)의 마케팅 전략 평가
7) 아파트 마케팅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국내 아파트의 역사는 58년 국내 최초로 건설된 ‘종암아파트’, 62년 최초의 단지형 아파트인 ‘마포아파트’에서 시작
90년대 후반, 주택 경기 침체 및 아파트 공급 과잉으로 경쟁이 심화되면서 ‘아파트 브랜드(brand)화’라는 패러다임이 등장
⇨ 기존의 ‘주거공간’의 기능에서 ‘생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행과 시기를 같이 함.
현재는 동일 브랜드가 전국에 확산되면서 분양가등에 실질적인 영향을 끼치면서 ‘브랜드 아파트’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자리 잡은 상태다.
• e-편한세상 : 대림건설 -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생활과 문화, 교육이 편해지고 단지간 연결을 통해 사이버 공동체 구현
• 푸르지오 : 대우건설 - 깨끗함의 이미지인 ¡®푸르다¡¯와 공간의 의미를 지닌 ‘geo’의 합성어로 사랑, 자연, 환경이 하나되는 생활문화공간
• 위브 : 두산건설 - We have(갖고 싶은 꿈), we love(사랑과 행복),we live(사는 기쁨), we save(알뜰한 생활), we solve(편리한 공간)
• 래미안 : 삼성물산 - 來-미래의 최첨단 주거기술, 美-과학적인 설계와 아름다움, 安-안전하고 튼튼한 아파트
• 캐슬 : 롯데건설 - ‘성’이라는 의미로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최고급 아파트
• 꿈에그린 : 한화건설 - ‘꿈에 그리던’의 줄임말로, 꿈과 자연을 결합해 21세기신 주거문화를 실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