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의료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왜 세라젬인가?
세라젬 - 시장의 진출
세라젬 - 성장
마케팅 사례
마케팅 사례 – 차별화 전략
체험관 Report
마케팅 사례 – 스포츠마케팅(2)
마케팅 전략 – STP
마케팅 전략 이후 SWOT
마케팅 전략 – 4P
마케팅 전략 – 3C
- 본문내용
-
왜 세라젬인가?
독보적인 가정용 의료 기기
히트 상품
해외 진출의 성공
중년층을 노린 특이한 체험 마케팅
마케팅 사례 – 차별화 전략
고객 관리 프로그램 운영
구매 고객 DB 운영
재 구매 및 소개 매출
제품 사후 관리
A/S 네트워크(전국적으로 400여개)
5년~10년의 제품 내구 수명
제품의 품목별 자재의 원활한 공급
Ex) 1999년 생산된 제품의 부품 공급
보상 판매
재 구매 수요 창출
단종 제품의 자재 품목의 부담감 해소
마케팅 사례 - 체험관
체험관을 통한 체험 마케팅
세라잼 월드(약 350개 운영)
1일 평균 10만명 이용(2003.6)
체험관 운영의 현황
수도권 지역보다 지방에 밀집
남미 지역 ‘세라젬 마을’
자료평가
- 이거 열리지도 않자나요
- sekhme***
(2007.05.15 02:45:42)
- 내용이 별로 없어요
- singiru2***
(2006.07.10 11:34: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