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의료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왜 세라젬인가?
세라젬 - 시장의 진출
세라젬 - 성장
마케팅 사례
마케팅 사례 – 차별화 전략
체험관 Report
마케팅 사례 – 스포츠마케팅(2)
마케팅 전략 – STP
마케팅 전략 이후 SWOT
마케팅 전략 – 4P
마케팅 전략 – 3C
본문내용
왜 세라젬인가?

독보적인 가정용 의료 기기
히트 상품
해외 진출의 성공
중년층을 노린 특이한 체험 마케팅

마케팅 사례 – 차별화 전략

고객 관리 프로그램 운영
구매 고객 DB 운영
재 구매 및 소개 매출
제품 사후 관리
A/S 네트워크(전국적으로 400여개)
5년~10년의 제품 내구 수명
제품의 품목별 자재의 원활한 공급
Ex) 1999년 생산된 제품의 부품 공급
보상 판매
재 구매 수요 창출
단종 제품의 자재 품목의 부담감 해소

마케팅 사례 - 체험관

체험관을 통한 체험 마케팅
세라잼 월드(약 350개 운영)
1일 평균 10만명 이용(2003.6)
체험관 운영의 현황
수도권 지역보다 지방에 밀집
남미 지역 ‘세라젬 마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거 열리지도 않자나요
  • sekhme***
    (2007.05.15 02:45:4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내용이 별로 없어요
  • singiru2***
    (2006.07.10 11:34:0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문화 마케팅 연구 A+
  • 마케팅 활동과 전국 주요 도시에 고급 제품 전시장인 LG 디지털 센터를 건립하는 등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LG전자는 10년간 꾸준하게 문화마케팅을 펼치며 카자흐스탄 최고의 전자제품 브랜드로서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멀리 카자흐스탄에서 한국 전자기업의 거대한 열성 고객군이 형성된 것이다.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는 국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략한 LG전자의 문화마케팅 전략은 현지문화 동화전략의 좋은 사례로 평

  • [마케팅] 버즈마케팅에 대해
  • 마케팅 소비자의 아이디어가 신제품 개발에 직접 관여하는 마케팅이다. 기업의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말로, 상품개발의 주체에 관한 개념을 나타낸다. 기업들이 과거에 신제품을 개발할 때 소비자들의 욕구를 파악한 후 신제품을 개발하던 방법에서 발전한 형태이다. 즉, 고객만족 경영전략으로 소비자가 직접 상품개발을 요구하며 아이디어를 제안할 때 기업이 이를 받아들여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국내에서도 고객만족경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샵 휴 플레이스(HUE PLACE) 마케팅
  • 전략 - 경쟁사와 달리 음식도 판매⇒ 생활화시켜 접촉도를 높인다 - 빅스타 마케팅 (원빈, 안정환, 김혜수, 한가인) ⇒ 소비자들에게 효능에 대해 긍정적 태도를 형성. 2) Weakness -소망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자체의 퀄리티에 대한 이미지가 상대적으로 열세. - 저가격정책외에 고객의 다양한 NEED를 만족시킬 만한 차별화된 전략이 부족하다. 3) Opportunity - 세계경제 및 국내경제 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저가상품 선호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 소비자

  • [해외투자론] 칠레의 FDI
  • 마케팅 포인트로 활용하고 있다. □ 자동차 시장동향  ○ 칠레 자동차 시장은 2005년 이후 3년 연속 판매 신기록을 수립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소비자 수요 또한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 자동차 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칠레 자동차 판매량은 2006년 대비 19.5% 증가한 22만7743대를 기록, 역사상 처음으로 연간 판매대수 20만대를 초과했다.   - 차종 별로 소형 세단이 전체 판매 증가를 이끄는 가운데 중소형 SUV 및 상용트럭 판매

  • [스포츠경영] 비인기 관람 스포츠의 활성화 -씨름
  • 마케팅의 일환으로복장이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으며 문양도 매우 다양WWE 미국 프로레슬링선수 캐릭터 별로 개성넘치는 복장을 입음으로써상품가치 창출가능Part 4 발전방안 – 씨름 전용 경기장, 관객석 구조 변화입장!편안한 관객석, 관객석 앞에 음식을 두고 먹거나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탁자 제공선수들이 입장하는 길을 만들어 각각의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선수입장 시부터 관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유도Part 4 발전방안 – 씨름 전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