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주)세라젬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 (주)세라젬 소개
□ 제품소개
□ 재무제표 분석
Ⅱ. 의료기기산업내 온열기시장 분석
□ 국내시장
□ 해외시장
Ⅲ. 해외진출국 소개
□ 우리는 왜 스페인에 눈을 돌려야 하는가?
□ 스페인 소개
□ 스페인 진출 당위성 요약
Ⅳ. 해외진출전략
□ SWOT
□ BCG매트릭스
□ 기존국제전략 유지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 (주)세라젬 소개
대체의학의 과학화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실천하여 창업 2년 만에 온열기 업계의 선두주자로 우뚝 선 세라젬은 제품의 우수성과 고객 감동서비스를 인정받아 매년 히트상품을 비롯한 각종 상을 석권하였다. 또한 창업 초부터 한정된 국내시장에서만의 경쟁이 아닌 해외수출에 주력하여 '03년 100만 달러를 시작으로 '07년 1000만 달러, '08년에는 2400만 달러의 매출을 이루어낸 글로벌 기업이다.
□ 제품소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온열 척추의료기인 세라젬마스타는 대체의학의 과학화를 통해 인체구조에 맞게 설계되었다. 한방의 뜸, 지압의 효능과 원리를 현대화하여 온몸에 흐르는 혈점을 찾아 원적외선을 방출시켜 혈액순환과 척추를 교정하는 효과가 탁월하며, 이는 FDA, FCC, CE등
[그림1. 세라젬마스타 실제모형]
전 세계 전문평가기관이 검증하는 각종 품질인증을 획득함으로서 그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온열 척추의료기인 세라젬마스타는 대체의학의 과학화를 통해 인체구조에 맞게 설계되었다. 한방의 뜸, 지압의 효능과 원리를 현대화하여 온몸에 흐르는 혈점을 찾아 원적외선을 방출시켜 혈액순환과 척추를 교정하는 효과가 탁월하며, 이는 FDA, FCC, CE등
전 세계 전문평가기관이 검증하는 각종 품질인증을 획득함으로서 그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자료평가
- 좋은 내용입니다.
- might***
(2014.07.21 16:33: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