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주)세라젬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 (주)세라젬 소개

□ 제품소개

□ 재무제표 분석

Ⅱ. 의료기기산업내 온열기시장 분석

□ 국내시장

□ 해외시장

Ⅲ. 해외진출국 소개

□ 우리는 왜 스페인에 눈을 돌려야 하는가?

□ 스페인 소개

□ 스페인 진출 당위성 요약

Ⅳ. 해외진출전략

□ SWOT

□ BCG매트릭스

□ 기존국제전략 유지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 (주)세라젬 소개
대체의학의 과학화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실천하여 창업 2년 만에 온열기 업계의 선두주자로 우뚝 선 세라젬은 제품의 우수성과 고객 감동서비스를 인정받아 매년 히트상품을 비롯한 각종 상을 석권하였다. 또한 창업 초부터 한정된 국내시장에서만의 경쟁이 아닌 해외수출에 주력하여 '03년 100만 달러를 시작으로 '07년 1000만 달러, '08년에는 2400만 달러의 매출을 이루어낸 글로벌 기업이다.

□ 제품소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온열 척추의료기인 세라젬마스타는 대체의학의 과학화를 통해 인체구조에 맞게 설계되었다. 한방의 뜸, 지압의 효능과 원리를 현대화하여 온몸에 흐르는 혈점을 찾아 원적외선을 방출시켜 혈액순환과 척추를 교정하는 효과가 탁월하며, 이는 FDA, FCC, CE등
[그림1. 세라젬마스타 실제모형]
전 세계 전문평가기관이 검증하는 각종 품질인증을 획득함으로서 그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온열 척추의료기인 세라젬마스타는 대체의학의 과학화를 통해 인체구조에 맞게 설계되었다. 한방의 뜸, 지압의 효능과 원리를 현대화하여 온몸에 흐르는 혈점을 찾아 원적외선을 방출시켜 혈액순환과 척추를 교정하는 효과가 탁월하며, 이는 FDA, FCC, CE등

전 세계 전문평가기관이 검증하는 각종 품질인증을 획득함으로서 그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내용입니다.
  • might***
    (2014.07.21 16:33:53)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환경] 칠레
  • 진출 판로를 확대하는 전략을 활용하였으며 2003년 한국과 아시아 국가와의 최초 FTA를 체결하여 아시아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이른 시장개바으로 인해 제조업 기반이 취약하여 전자제품, 자동차, 기계류 등의 제조업에 희망할 경우 연관산업이 발달하지 않아 부품의 현지조달이 어렵고 대부분 수입에 의존해야 한다는 약점이 있다.나. 칠레의 주요 경쟁력 지수1) 낮은 국가 위험도국제 신용평가에 따르면 중남미에서뿐만 아니

  • [해외투자론] 칠레의 FDI
  • 세라젬의료기2004산티아고단독법인 - 무역업(의료기)8위덱스2005산티아고단독법인 - 운송창고업9태웅로지스틱스2005산티아고단독법인 - 운송창고업10포스코 E&C2006산티아고단독법인 – 건설업(플랜트)이 외에 삼성물산(1980년), STX 팬오션(구 범양상선, 1987년), 현대종합상사(1993년), 한국타이어(2006년) 등이 연락사무소 형태로 진출해있다. 2. 주요국별 대 칠레 투자 동향(단위 : US$ 천)순위국가2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샵 휴 플레이스(HUE PLACE) 마케팅
  • 주 등 각 도시별 번화가 가맹점 보유 ④ 문화, 예술, 주거 밀집지역 → 강남역, 명동, 잠실,  대학로, 상권이 발달되어 있고 현금 유통이 활발한 이점을 이용해 위치 2) 매장 이외의 장소를 통한 접촉 인터넷 쇼핑몰 www.beautycredit.co.kr (10) SWOT분석 1) Strongth - 전국에 다점포망을 구축하고 있음 ⇒전국 102개 점포 , 해외 11개 점포 - 남성 옴므 상품 판매 ⇒ 차별화 전략 - 경쟁사와 달리 음식도 판매⇒ 생활화시켜 접촉도를 높인다 - 빅스타 마케팅 (원빈

  • TV광고언어의 비판적 고찰
  • 주는 분야이기도 하다. 언어는 소속 집단의 사회․문화적 상징이며, 그 사회 구성원의 의식적․무의식적 사고 체계를 반영하고 있다고 한다면, 광고는 광고언어를 통하여 그 시대를 읽을 수 있는 열쇠를 주기도 하지만, 또한 선구자적인 역할로 사회적 의식의 흐름을 창출해 가는 양면성을 보인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광고는 그것을 전달하는 매체의 위력에 따라서는 사회전반에 걸쳐 왜곡된 사회상을 만들어 갈 가능성 또한 안고 있다. 이처

  • [스포츠경영학] 씨름 현황 및 문제점 해결방안
  • 주고 있다. 민속씨름은 호황기 때 전문경영인 영입이냐, 씨름인 출신이 행정을 맡아야 하느냐를 놓고 오랜 기간 샅바 싸움만을 했을 뿐 인기에 안주해 일본 스모처럼 도장화(道場化)를 이뤄 청소년들이 계속해서 대(代)를 잇거나, 활발하게 해외에 진출하는 기회를 만드는 미래계획에는 소홀했다. 또한, 막대한 예산을 방만하게 사용하면서도 전용구장조차 마련해놓지 않았다. 최근에는 씨름을 중계하던 KBS마저 등을 돌리기도 했다. KBS의 중계 포기는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