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엔프라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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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J Millennium Story
화장품 시장 속으로...
CJ 속으로...
마케팅 방향 설정
소비 생활의 고급화
왜? 고급시장으로 가는가?
소비자 Lifestyle 의 변화
화장품 소비 Lifestyle
새로운 브랜드 출시 배경
엔프라니 브랜드 컨셉
기회의 기능성 화장품
도입기 시장에서의 선점경쟁
20대 Lifestyle
엔프라니 포지셔닝 목표
강력한 포지셔닝을 위한 전략
엔프라니 크리에이티브 전략
엔프라니 마케팅 성과
엔프라니 AD Campaign 성과
엔프라니 AD Campaign 시사점
본문내용
CJ 속으로...

우리도 시장 선도 기업이 되고 싶다.
(다섯 손가락 안에는 들어야지~!)

그러기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이 필요하다

< 고급소비 행동의 원인 >
1. 가격&품질 효과
2. 원산지 효과(국가이미지)
3. 희소성의 효과
4. 사치품 소비의 즐거움. 쾌감
5. 과시성의 효과
6. 시류성의 효과

< 시장 개척자의 경쟁적 우위 >
1. 경쟁에서의 선점
2. 시장 선도자로서의 명성
3. 고객 애호도
4. 자산화 된 경험 효과
5. 희소자원의 선점
6. 기술 우위의 확보


< Target 의 선정 요인 >
- 20대 화장품 구매욕구
- 20대 Lifestyle의 분석
- 경쟁 브랜드 대비 시장 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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