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엔프라니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J Millennium Story
화장품 시장 속으로...
CJ 속으로...
마케팅 방향 설정
소비 생활의 고급화
왜? 고급시장으로 가는가?
소비자 Lifestyle 의 변화
화장품 소비 Lifestyle
새로운 브랜드 출시 배경
엔프라니 브랜드 컨셉
기회의 기능성 화장품
도입기 시장에서의 선점경쟁
20대 Lifestyle
엔프라니 포지셔닝 목표
강력한 포지셔닝을 위한 전략
엔프라니 크리에이티브 전략
엔프라니 마케팅 성과
엔프라니 AD Campaign 성과
엔프라니 AD Campaign 시사점
- 본문내용
-
CJ 속으로...
우리도 시장 선도 기업이 되고 싶다.
(다섯 손가락 안에는 들어야지~!)
그러기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이 필요하다
< 고급소비 행동의 원인 >
1. 가격&품질 효과
2. 원산지 효과(국가이미지)
3. 희소성의 효과
4. 사치품 소비의 즐거움. 쾌감
5. 과시성의 효과
6. 시류성의 효과
< 시장 개척자의 경쟁적 우위 >
1. 경쟁에서의 선점
2. 시장 선도자로서의 명성
3. 고객 애호도
4. 자산화 된 경험 효과
5. 희소자원의 선점
6. 기술 우위의 확보
< Target 의 선정 요인 >
- 20대 화장품 구매욕구
- 20대 Lifestyle의 분석
- 경쟁 브랜드 대비 시장 세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