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1 한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K-1 이란
2. 3C(SWOT)
3. STP
4. 진출전략
5. 4P 및
6.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1. K-1 과거~ 현재
● 창 시
정도회관 이시이 기즈요시(최영의 극진가라데 유파)
● KKK란
가라데, 쿵푸, 권법 등 입식 타격기의 K를 딴 약자
● 입식격투기
그래플린(조르기, 누르기, 관절꺽기)이 허용되지 않는다
● 7.2m 로프 링
● 경기 방식
원매치 경기 3분 5라운드, 3분 3라운드
토너먼트 3분 3라운드. 승부가 나지 않을때는 5라운드까지 연장전.
● 판정방식
녹아웃, 테크니컬 녹아웃, 실격과 무승부. 심판 3명에 의한 판정 ,무효시합
80%이상이 KO
● 인기도
2002년 경우 7만 4500명의 관객이 일본에서 개최
세계적으로 마니아 확보, 해마다 50만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
● 한국의 K-1
2005년 3월 최홍만 K-1무대 주목
● FEG 사기업으로서의 성격
K-1 주관 회사로서 일반적인 격투기 협회와는 다른 성격을 지님.
K-1을 만들었던 정도회관과 구분이 필요
● K-1사업 그리고 FEG의 수익
전 세계적으로 K-1흥행을 통한 수익만 2000억원을 벌어들일 정도의 기업.
최홍만 등장했던 서울컵에서만 30억원을 벌어들여 감.
이러한 수익구조는 브랜드 마케팅에 기한 것으로 흥행성과 상업성을 갖춘 브랜드임을 입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