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햇반 글로벌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햇반 글로벌 전략의 당위성
햇반 글로벌화전략 개요
생산기지로서의 인도네시아
교두보로서의 싱가폴
햇반에 대한 생산관리
햇반에 대한 인사관리
햇반에 대한 마케팅전략
STP
4P 전략
결론
본문내용
햇반 글로벌 전략의 당위성


DHL코리아가 CJ㈜와 업무제휴를 통해 글로벌 원스톱 물류서비스인 ‘햇반’ 해외 택배 서비스’를 개시했다.

DHL과 CJ햇반은 DHL의 전세계 230개국, 약 12만여 지역에 이르는 세계 최대의 운송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햇반 해외 택배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소비자가 전화 (ARS 080-023-6060)나 인터넷(www.hetbahn.co.kr) 클릭한번으로 햇반을 주문하면 해외로 특급 배송됨으로써 쉽고 빠르게 전세계 어느 곳에서 맛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재무전략
1. Cash Cow 영역인 CJ Indonesia에서 자금조달
2. CJ 본사에서 자금조달
3. 외국은행으로부터 달러화 자금조달
4. 법인세 절감


마케팅전략
맞벌이주부 & 독신자, 자취생과 바쁜사회인을 타겟으로 선정
싱가폴은 다른 아시아지역에 비해 독신자가 많음
- 여성의 취업증가로 인한 인스턴트음식 선호

마케팅 전략(4P) - Promotion


조기 수용자층과 유통업자를 대상으로 제품인지 확대

진열매장을 현지관리인이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
길거리 시식회
TV광고
PPL
공동마케팅


2. 인터넷 주문

도시락업체 및 요식업체에 납품
구매경험자를 자극하기 위한 기획행사 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브랜드성공요인 및 사례
  • 국제전시회, 박람회참가- 수출성장률- 수출수익률- 수출시장점유율국내 브랜드 마케팅정창근 최혁준(2003)▷ 환경의 불확실성▷ 수출시장 환경▷ 기업환경 : 마케팅능력▷ 경영특성 : 경영자성향▷ 정보기술 : 인터넷활용▷ 세분화전략▷ 인터넷마케팅 전략▷ 변수-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변수▷ 경제적 성과 : 수출수익률▷ 비경제적 성과-시간, 기업이미지-신 시장 및 고객 접근 가능성국내 브랜드 마케팅

  • [경영학]CJ 사회공헌활동
  • 경영지원실소재BUBIO BU사료BU제약BU식품BU신선BU신규사업개발담당경영관리팀소재CMGBIO전략기획담당마케팅실제약전략담당식품CMG신선전략기획담당식품연구소전략기획팀제당사업담당BIO글로벌마케팅담당중부사업부cGMP추진팀장류CMG조리가고CMG마케팅실인사팀제분유지사업담당BIO글로벌기술혁신센터서부사업부제약SCM팀KAM SU신선CMG건강식품사업부재무팀소재Solution센터BIO연구소동부사업팀제약마케팅실식품중부SU신선서

  • [기업분석](주)CJ그룹 경영분석
  • 경영 스타일은 자율과 즐거운 일터 만들기로 압축할 수 있다며 기업 투명성을 높이는 데도 큰 가치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이 회장이 제시하는 CJ의 21세기 비전은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회사이다. 식품을 비롯한 4대 사업군에서 모두 일등전략을 추진해 세계적인 종합 생활문화기업이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상품 기획에서 생산 판매 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CJ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고 이 회장은 강조한다.CJ가

  • [기업분석](주)CJ 기업분석
  • 경영 스타일은 자율과 즐거운 일터 만들기로 압축할 수 있다며 기업 투명성을 높이는 데도 큰 가치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이 회장이 제시하는 CJ의 21세기 비전은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회사이다. 식품을 비롯한 4대 사업군에서 모두 일등전략을 추진해 세계적인 종합 생활문화기업이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상품 기획에서 생산 판매 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CJ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고 이 회장은 강조한다.CJ가

  • [경영전략] 이마트의 성공요인 분석
  • www.discountstorenews.comwww.retaildb.co.krwww.seri.org www.hankyung.comwww.mk.co.kr www.segye.comeconomy.hankooki.com 이마트에서 배우는 장사 노하우 - 박종현, 무한, 2010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성공브랜드 이야기 - 조중연, 비즈프레스, 2009이마트 100호 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비전비엔피, 2007장사를 잘하려면 이마트를 배워라 - 박종현, 무한, 2004대한민국 1등 할인점 - 최정우, emars, 2004할인점 경영과 실무 - 윤명길, 고창룡, 두남, 200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