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햇반 글로벌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햇반 글로벌 전략의 당위성
햇반 글로벌화전략 개요
생산기지로서의 인도네시아
교두보로서의 싱가폴
햇반에 대한 생산관리
햇반에 대한 인사관리
햇반에 대한 마케팅전략
STP
4P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햇반 글로벌 전략의 당위성
DHL코리아가 CJ㈜와 업무제휴를 통해 글로벌 원스톱 물류서비스인 ‘햇반’ 해외 택배 서비스’를 개시했다.
DHL과 CJ햇반은 DHL의 전세계 230개국, 약 12만여 지역에 이르는 세계 최대의 운송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햇반 해외 택배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소비자가 전화 (ARS 080-023-6060)나 인터넷(www.hetbahn.co.kr) 클릭한번으로 햇반을 주문하면 해외로 특급 배송됨으로써 쉽고 빠르게 전세계 어느 곳에서 맛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재무전략
1. Cash Cow 영역인 CJ Indonesia에서 자금조달
2. CJ 본사에서 자금조달
3. 외국은행으로부터 달러화 자금조달
4. 법인세 절감
마케팅전략
맞벌이주부 & 독신자, 자취생과 바쁜사회인을 타겟으로 선정
싱가폴은 다른 아시아지역에 비해 독신자가 많음
- 여성의 취업증가로 인한 인스턴트음식 선호
마케팅 전략(4P) - Promotion
조기 수용자층과 유통업자를 대상으로 제품인지 확대
진열매장을 현지관리인이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
길거리 시식회
TV광고
PPL
공동마케팅
2. 인터넷 주문
도시락업체 및 요식업체에 납품
구매경험자를 자극하기 위한 기획행사 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