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설정의 의의
2. 중국 진출 개요
3. 중국 시장에 대한 이해
4. 쵸코파이 중국 진출
1) 진출형태
2) 중국의 쵸코파이시장
3) 경쟁기업
4) 중국의 상권
5) 제품 전략
6) 유통 전략
7) 촉진 전략
8) 마케팅 전략
5. 쵸코파이 성공요인
6. 앞으로의 과제
- 본문내용
-
주제 설정의 의의
폭발적인 시장성장 속에 시장점유율 70% 달성
정확한 시장수요 예측에 따른 시장 선점
중국 소비자의 정서에 맞는 감성적 광고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적절한 표준화/ 현지화)
중국시장에 대한 이해
매년 10%씩 성장-
GNP상 약 15배 성장
동서간의 소득격차 심화
헌법상 사유재산 인정
경제특구 설립(심천,주해)
주식시장 설립
국유기업의 개혁
외국 기업 진출 활성화
유통전략
상권별 1개의 대리상
- 한 지역 진출시 가급적 많은 딜러들 경합 시킴
적격자 1사람만 집중 육성 - 정식 판매 대리상으로 지정
북경 대리상 - 대리상 관리및 통제 기능
담당상권내 도소매 확충, 현지 자회사의 역할
소매상 분포
- 역, 공항의 상품 판매대
백화점, 슈퍼마켓등 고급 소매점 - 고급 제품으로 인식
(고객층 - 주로 중상류층)
유통경로
- 북경을 중심으로 남북으로 유통
수입관세 55% - 우회 물량 多
자료평가
- 좋은자료인것 같읍니다.
- s4j***
(2012.03.20 13:05: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과 약국에서의 직업 알기
- [광고론] 테스티모니얼 광고(Testimonial Advertisement)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스포츠경영] LG Twins 의 수익 및 지출구조 & 마케팅 전략
- 부산항과 로테르담항 비교 분석 부산항 현황 부산항 장점 부산항 단점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과 발전전략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