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Bizmeka(ASP) 비즈메카 사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KT Bizmeka 소개
2. ASP 유형 및 세계시장 동향
3-1. KT Bizmeka 현황 분석 및 KT의 향후 목표
3-2. SWOT 분석
4-1. Segmentation
4-2. Targeting
4-3. Positioning
5-1. Product
5-2. Promotion
5-3. Price
- 본문내용
-
KT Bizmeka 소개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e-business total solution: ASP는 인터넷이라는 사이버 공간에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도 자유롭게 빌려 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솔루션
세계 ASP 사업자, 고객 및 최종사용자 현황
ASP 시장에서 적절한 사업모델을 채택하여 발전시킨 기업
규모의 경제를 달성한 기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
⇒ 경쟁력을 가진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
3-1. KT Bizmeka 현황 분석 및 향후 목표
Bizmeka 사업 현황 분석
2001년 9월, 본격 서비스 시작
통신사업자로서 상대적으로 적은 투자비 소요, 고품질의 SLA 서비스 가능, 유무선 접속 등 다양한 응용성, 규모의 경제달성 가능성 등이 특징
국내 300만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기업에 필요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시작한 세계 최초의 e-포털 사업
1년 투자비용만 100억
3-2. KT Bizmeka SWOT 분석
초기 구입 비용 부담이 적다
유지보수 비용이 없다
장소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기존의 데이터 그대로 이용 가능하다
KT라는 브랜드 네임이 주는 신뢰감
전산시스템보다 핵심사업에 집중
기업들의 비용 절감 노력
KT 매가패스 이용률 50% 이상
기업들의 정보화를 위한 노력
자료평가
- 개안네
- onizh***
(2008.12.12 00:20: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