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아마존닷컴 비즈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분류,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특징, 성공 기준,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 성공 조건, 성공 사례, 성공 전략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국제경영]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과 재도약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정의, 특징,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수익성,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현황, 기술전략, 제고 방향 분석
- [이비즈니스]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의 개념, 규칙,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의 발전, 실현과정,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 영향, 전망 분석
- 목차
-
Timmers의 business model 분석
Mahadevand의 business model 분석
afuah & tucci의 business model분석
AMAZON.COM 의 비즈니스 유형
AMAZON.COM 의 BUSINESS MODEL평가 ,
향후 전망 및 전략.
- 본문내용
-
About AMAZOM.COM
E-biz 강의 사례로도 많이 드는 우리에겐 너무나 친숙한
아마존닷컴. 최초로 회사명에 닷컴을 붙인 기업으로, 생소하기만
했던 B2C(Business to Customer) 시장을 개척해낸 세계 최초의
온라인 소매기업이다. . AMAZON.COM을 관심있게 지켜본결과
서적의 판매뿐만아니라 테크놀러지와 사이트 자체 계발로 품목
확장 및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AMAZON.COM은 기존온라인
소매분야의 인식을 바꿔놓았다. 최고의 자리매김을 유지 하면서도
전통적 판매업체나 전자경쟁업체와의 차별화 전략과 제휴전략으로
성장을 지속시키는 제프 베조스 회장의 혁신적인 노력도 기업의
발전의 이유라고 생각된다.AMAZON.COM 의 발전 처럼 국내
인터넷 기업들도 사업확장에 따라 점차 포털화 되는 현실과
기업도 판매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카테고리가 늘어가는 국내현실
을 감지할수 있었고 모든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이의 갭이
줄어들어 이제는 차이점이 거의 사라져감을 느꼈다.
자료평가
- 이런 개허접 자료를 판다고???
자료 올린 분 최소한의 양심은 좀 가집시다.
- pinkyw***
(2007.01.29 11:10:17)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
- [이비즈니스, e-business] 이비즈니스(e-business)의 정의, 배경, 필연성과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활동 유형, 현황 및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한계, 전망 분석(사례 중심)
-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중요성, 발전단계,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성공요인, 지식경영,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특허 사례, 조직전략
- [마케팅사례] 네이버 NHN의 국내 마케팅 전략
- 아마존닷컴 성공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