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광고론]웅진코웨이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선정이유
2. 회사 및 제품 소개
-SWOT 분석
-주 타겟 & 대응방안
3. 광고 기획의도 및 실현방법
4. 광고 실행상의 장점과 단점
5. 단점을 보완한 대안광고
본문내용
광고 선정 이유
1. 정수기업체 시장점유율 62% 1위
2. 환경오염과 웰빙 바람으로 인한 정수기 업체 주목
3. 제약이 많은 정수기 광고의 효과적인 표현방법 모색
4. 최근 광고에서 경쟁력 있는 사업 방식을 부각시키지 못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 마케팅
  • 광고를 방영하면서 현재 많은 사람들이 비데를 말하면서 광고 속을 룰루를 쉽게 떠올리게 되었다.이런 효과로 인하여 룰루는 2006년 기준으로 치열한 비데사장에서 시장점유율 52%를 넘기며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이런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52%라는 것은 정말 놀랄만한 일이다.그래서 웅진코웨이에서는 어떤 마케팅전략을 사용하며 시장점유율 52%를 달성하였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음 보고서를 작성해 보았다.◈ 본 론Ⅰ. 소개1. 회사

  • [촉진전략] 웅진 룰루 비데 광고 성공 사례
  • 웅진 룰루 비데광고 성공 사례C O N T E N T S서론본론* 제품분석* 경쟁기업 및 시장 환경 분석* 광고의 컨셉* 광고 성공* 광고 효과* 성공요인Ⅲ. 결론서 론 비데의 기원비데란 -15C 프랑스 귀족 사회에서 기르던애완용 조랑말을 의미 16C경 더운물을 담아 뒷물처리를 위해 만든 도기제품으로 조랑말을 타듯 앉는 다는 뜻에서 유래됨비데의 등장비데의 기능세정기능 - 항문세정, 여성 국부 세정쾌적기능- 난방기능, 온풍건조청결기능- 노즐 세척

  • [복합 대중문화] 광고비평
  • 광고판과 벽보,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광고, 성냥갑이나 달력과 같은 판촉물, 전시장을 비롯한 잡다한 매체 등이 있다(→ 간판).효과적인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대중에 대한 지식은 물론 매체의 요령 있는 사용에 바탕을 두고 광고를 제작게재해야 한다. 광고대행사는 복합적인 광고 캠페인을 구성하며, 대중매체를 이용하는 전략은 시장에서의 인구통계학적 분석과 소비자행동의 조사를 기초로 한다. 광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나이스와 비교분석
  • 웅진 코웨이의 한계점 불만 점수 현황웅진 코웨이 316청호 나이스 87한일 월드 60교원 L&C 15동양 매직 12기타 21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웅진 코웨이316(44.8%)청호 나이스87(12.4%)한일 월드60(8.5%)교원 L&C15(2.1%)동양 매직12(1.7%)기타215(30.5%) 웅진 코웨이의 한계점 웅진 코웨이의 한계점 100500150200필터교체 등A

  • [마케팅분석] 청호나이스 ‘굿모닝비데’의 마케팅전략
  • 통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판매망을 넓혀 가고 있다.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도 홈쇼핑, 인터넷을 통한 유통 채널의 확대가 필요하다. Report청호 나이스‘굿모닝 비데’의마케팅 전략(%)웅진 청호 삼홍사 대림 기타시장점유율 50 20 15 10 5(%)(연도)(단위:억원)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매출액추이 100 130 180 300 1000 1350 2500 3200 3600(연도)(단위:억원)업체명 웅진 청호 삼홍 대림 기타시장점유율 50 25 20 15 5(%)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