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맥주산업분석 - 하이트 vs. 버드와이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맥주 시장 환경 분석
산업 구조 분석 5-Force Model
하이트 기업분석 및 진로 인수 파급효과
하이트 vs. 버드와이저 재무비율 비교 분석
Valuation
- 본문내용
-
잠재적 경쟁기업
외국 대형 업체의 국내시장 참여
벨기에 인터브루사에 의한 OB맥주의 외국법인화
하이네켄, 칼스버거, 버드와이저 국내 마케팅 활동 본격화
국내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 해외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으로 경쟁 심화 예상
공급자
맥아의 경우, 투입 비중 국산 21% 와 외국산 79%
맥주산업의 특성상 농업협동조합을 통하여 수입
국제 맥아 가격은 중국수요와 공급자 중심의 시장 구조
대체품
소비자의 기호 다양화 – 와인, 전통주
저도수의 주류 선호
고도주의 저도주 대체 – 소주가 맥주 대체
( 저가의 고도주의 경우 맥주에 비해 가격 대비 효용 )
-> 대체품의 위협 강도는 약하나 주류시장에서 맥주의 M/S가 줄어들 소지는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