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팬택앤큐리텔 기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실적

고속성장으로 이끈 전략

SWOT 분석

문제점 및 개선 방향

결론

P&C의 최근동향
본문내용
☞ 연혁

1991 팬택 무선호출기 사업으로 시장진출
1995 세계최초 CDMA 단말기 개발,상용화
2001.5 큐리텔 ㈜현대전자 통신사업 부분에서 독립
2001.11 ㈜팬택에서 ㈜현대큐리텔을 계열사로서 병합
2002.8 ㈜팬택&큐리텔 로 사명 변경
2003.9 증권거래소 상장
2004.6 세계최초 광학줌 200만 화소 카메라폰 출시

☞ p&c 창업시 전략, 강점
무선호출기(삐삐) 를 버리고 휴대폰 선택
현대큐리텔 인수
기술우위에 근거한 이슈만들기
빠른 의사결정(기동력)
외부 인력 적극기용

☞ P&C의 최근전략
-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집중.
- 올해 브랜드 선호도 강화 전략.
- 앞으로 2년간 R&D에 집중.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속았다. 증말 속았다.
  • jj***
    (2007.06.12 10:11:3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팬택 앤 큐리텔 마케팅전략
  • I. 개요1. 휴대폰 시장 동향2. 팬택 앤 큐리텔의 동향 II. 팬택&큐리텔의 경영전략1. 기업개요 6. 사업전략2. 기업이념 7. 실행전략 3. 외부환경분석 8. 기능별 전략4. 내부역량분석 9. 마케팅 전략 5. SWOT 분석 10. SK 텔레텍 인수효과III. 팬택& 큐리텔의 전략 재편 및 수립 사업 포트 폴리오 분석을 통한 전략 사업부 (Strategic business Units) 재편각 사업 전략부에서의 포지셔닝 전략의 수립IV. 결론1. 새로운 브랜딩 전략2. 새로운 마케팅 전략I. 개요1. 휴대

  • [홍보론] KTF SHOW 쇼 PR분석
  • 기업뉴스 KTF, 쇼 비디오(SHOW Video) UI와 기능 개편더욱 쉽고 편리하게, SHOW를 보세요 기업뉴스라. 평가 (2007년 5월 현재 통계를 바탕으로 평가)요즘 TV에서 곧잘 접할 수 있는 것이 KTF의 3세대 이동통신 브랜드 SHOW의 광고이다. 한번쯤 접해봤을 테지만 독특한 상황 설정과 기발한 이야기 구조는 어김없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그리고 SHOW광고는 올해 광고업계에서 최대의 흥행작으로 떠올랐다. SHOW가 광고에서만 성공한 것인지 아니면 이

  • [국제무역] 모젬 해외진출성공사례분석
  • 분석 및 기업환경분석모젬이 활동 중인 휴대폰 부품시장의 환경을 분석해봄으로써 시장의 특성을 파악하고 올바른 진출을 모색해보고, 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기업의 현황을 알아보고자 한다.1) 휴대폰 부품시장의 환경분석(1) 시장구조- 판가인하압력전 세계적으로 휴대폰 부품시장은 LCD나 메모리, 모뎀 등 핵심영역의 부품이 아닌 부분에 집중하기 때문에 비교적 영세한 사업구조를 지녔으며 주요 제조사들이 다수 공급자 정책을 사용하기 때문

  • [국제경영] 중소기업 모젬 해외시장 성공원인 분석
  • 분석 및 기업환경분석모젬이 활동 중인 휴대폰 부품시장의 환경을 분석해봄으로써 시장의 특성을 파악하고 올바른 진출을 모색해보고, 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기업의 현황을 알아보고자 한다.1) 휴대폰 부품시장의 환경분석(1) 시장구조- 판가인하압력전 세계적으로 휴대폰 부품시장은 LCD나 메모리, 모뎀 등 핵심영역의 부품이 아닌 부분에 집중하기 때문에 비교적 영세한 사업구조를 지녔으며 주요 제조사들이 다수 공급자 정책을 사용하기 때문

  • [홍보론] KTF 쇼(SHOW)를 통한 홍보사례
  •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는 점이다. KTF 공식 홈페이지 www.ktf.comSHOW 공식 홈페이지 www.show.co.kr박종민(2004), 《PR론》,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가. Case의 환경 분석 1. PR주체와 대상 이해2. 상황 분석3. 목표 공중 분석나. PR 사례의 브랜드 분석1. Opening2. 브랜드 철학3. 디자인 컨셉다. PR 사례의 목표 및 실행 과정1. PR 목표 분석2. PR 실행 과정 분석라. 평가 (2007년 5월 현재 통계를 바탕으로 평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